[사진영상방] 지금이라도 '강문경'이라는 가수를 알게 되어 너무 행복하네요.

강문경이라는 가수를 처음 알게 된 건 '현역가왕2'의 무대 위에서였습니다. 

쟁쟁한 현역들 사이에서 저는 처음 뵙는 가수지만, 연력이 있으신 듯한 분이 보였죠.

강문경님이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시작하던 순간, 저는 단숨에 그의 목소리에 빠져들고 말았는데요. 

제가 사실 국악 특유의 깊은 울림을 선호하는데, 가수분이 첫 소절을 떼는 순간 느껴지는 그 묵직한 '공력'에 매료되어 버린 것이죠.

사실 그가 '트롯신이 떴다2'의 우승자라는 화려한 타이틀을 거머쥐기까지, 무려 7년이라는 긴 무명 시절을 묵묵히 버텨왔다는 사실을 저도 나중에야 알게 되었는데요. 그 인고의 시간 동안 얼마나 자신을 담금질하고 절치부심했을지 생각하니, 무대 위에서 뿜어내는 그 폭발적인 가창력이 단순한 재능이 아닌 깊은 '진심'으로 다가왔다는 것을 알게 되어 더 마음이 아릿해졌던 것 같아요.

특히 국악의 깊은 결이 느껴지는 가수님만의 독보적인 꺾기와 섬세한 감성은, 왜 오랜 시간 빛을 보지 못했는 가에 대한 아쉬움이 더 남게 했죠.

하지만, 이제 만인이 다 아는 가수님이 되셨고, 그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들이 가수님 뒤에 마련되어 있을 것이기에. 

저는 오늘도 팬으로써 가수님을 열렬히 응원할 것입니다.

더 멋지게 날아오르시길 바랄께요.

 

 

지금이라도 '강문경'이라는 가수를 알게 되어 너무 행복하네요.지금이라도 '강문경'이라는 가수를 알게 되어 너무 행복하네요.지금이라도 '강문경'이라는 가수를 알게 되어 너무 행복하네요.

0
0
댓글 1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강문경님 많이 좋아하나봅니다. 열렬히 응원하면서 힐링도 많이 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