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우리 지헌님이 대세는 대세인거 같아요 ㅎㅎ 아이돌차트 1월 2주차 위클리스타 1위 축하드려요
가수 박지현 최근 소식 궁금해서 기사랑 팬카페 얘기들 좀 찾아봤어요. 올해 시작하자마자 분위기가 꽤 좋은 것 같아서 팬들 입장에서는 꽤 뿌듯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일단 아이돌차트에서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1월 2주차 아이돌차트 위클리스타에서 박지현이 최다 득표로 1위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집계 기간이 1월 12일부터 18일까지였는데, 그 사이에 525표를 받아서 1위에 올랐습니다. 트롯 황태자라는 수식어가 계속 붙는 이유가 어느 정도 숫자로도 증명이 된 느낌이에요.
다른 가수들 득표 상황을 보면 팬들이 얼마나 열심히 투표했는지도 좀 느껴집니다. 같은 차트에서 2위는 김의영이 455표, 3위는 이병찬이 20표, 4위는 홍지윤이 10표로 뒤를 이었거든요. 특히 2위랑 표 차이가 꽤 나서, 팬덤에서 이번에 투표를 정말 열심히 돌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황이라고 하면 음악 활동 쪽으로도 중요한 소식이 하나 있었습니다. 박지현이 1월 14일에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오는 2월에 정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직접 알렸습니다. 정규 앨범이라 곡 수나 구성도 신경을 많이 썼을 것 같고, 팬들 사이에서도 벌써부터 기대된다는 반응이 많은 분위기예요.
기사 표현 그대로 보면 “트롯 황태자다운 새해”라고 할 정도로, 올해 출발이 꽤 좋은 편입니다. 차트 1위에 새 정규 앨범 소식까지 같이 나오니까, 활동 흐름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것 같아요. 요즘 트롯 쪽도 경쟁이 워낙 치열한데, 이렇게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위치를 잘 지켜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팬카페를 통해서 직접 새 앨범 소식을 전하고,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활발하게 지내는 근황입니다. 곧 나올 2월 정규 앨범까지 반응이 잘 나오면, 2026년은 박지현에게 더 도약하는 해가 될 것 같아요. 팬 입장에서는 “투표도 제대로 힘 실어줬고, 이제 앨범만 잘 나오면 된다” 이런 느낌으로 지켜보고 있는 분위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