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청량감 넘치는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노래 천재' 슈퍼스타 가수 박지현이 '미스쓰리랑'에서 '꿈속의 사랑'으로 매력 무지개를 터트렸다.
지난 11일 '미스쓰리랑'에 출연한 박지현은 원곡자 현인의 '꿈속의 사랑'을 달달한 솜사탕의 보이스와 환상적인 꺾기로 시청자들의 귀를 녹였다.

스탠딩 마이크를 댄서 삼아 긴 다리를 뻗어 감는 퍼포먼스로 두근두근 심멎을 유발하더니 고막을 감싸는 간드러진 완벽 조절로 스케일이 다른 무대를 보여줬다. 꽃받침 해서 넋놓고 바라보게 만들며 노래 중간중간 지어보이는 미소가 심쿵 사를 하게 한다.
듣는 이들을 심쿵 하게 만든 음색 깡패 박지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가 귓가를 울리며 팬들의 설렘 온도를 상승시켰다.
박지현은 노래를 부르며 유혹을 하듯 손짓, 몸짓, 눈빛, 과하지 않은 웨이브, 리듬을 가지고 노는 바디, 박력 넘치는 골반까지 환상적인 꿈속의 시간을 선사했다.




꿈속이라면 깨지 않고 싶은 황홀한 박지현의 무대를 본 팬들은 "박지현 가수님의 꿈속의 사랑 너무 좋았습니다 퍼포먼스까지 곁들여진 무대는 완전 최고였어요", "박지현 가수 꿈속의 사랑 시원하고 청량함에 귀고막이 트이네요. 역시는 역시네 솔로 무대 장악력도 최고입니다", "정말 환상적인 멋진 무대입니다. 박지현 가수님 미스쓰리랑에서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셨어요", "잘해도 너무 잘하세요. 노래도 춤도 사랑스럽네요. 가장 멋지고 가장 빛나는 별이네요", "멋있고 귀엽고 섹시하고 혼자 다하니 박지현 가수님이 부르시면 언제나 노래가 명곡으로 제 탄생되는군요", "가수 님의 꿈속의 사랑은 감미롭고 아름다워 그 꿈 깨고싶지 않네요. 눈을 뗄 수 없는 무대에 시선 고정입니다"등으로 댓글을 달며 응원했다.
진짜 지현님의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요?
한계가 있긴 할까요 ㅎㅎ
작성자 열정적인라임W116452
신고글 박지현, '' 블루 슈튜핏 뽐내며 '꿈속의 사랑'…'매력 한도 초과' 기절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