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백만평 어깨를 가진 우리지현님~
목포부르스가 짧게 공개 됐는데요~
노래가 어찌나 좋은지 저도 계속 그 짧은
노래를 계속 흥얼거리네요!!
가수 박지현이 녹음 스케치 영상으로 첫 미니앨범 수록곡을 살짝 스포했다.
박지현은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OCEAN’(오션) 녹음 스케치 영상을 오픈, 마음이 동하는 구슬픈 음색을 들려줬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미니앨범 ‘OCEAN’에 수록된 ‘목포 부르스’ 일부가 짧게 스포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영상 속 박지현은 수록곡 ‘목포 부르스’를 녹음하며 세부 디테일을 체크하는 모습으로 ‘OCEAN’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영상에서 박지현은 ‘목포 부르스’의 가사인 ‘뜨거운 눈물 자국을 또 남기며 돌아가네’, ‘보고픈 엄마’란 가사에 감정을 실어 짙은 여운을 더했다. 녹음 스케치 영상을 통해 수록곡 ‘목포 부르스’가 짧게 스포되면서, 박지현의 컴백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녹음 스케치 영상으로 짧게 공개된 첫 미니앨범 ‘OCEAN’ 수록곡 ‘목포 부르스’는 미디엄 템포의 블루스 장르로, 애절하면서도 담백함이 느껴지는 박지현의 목소리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첫 미니앨범 ‘OCEAN’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박지현의 음색이 예고된 만큼, 기대감을 달구고 있다.
한편, 박지현은 2025년 1월 13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OCEAN’을 공개한다.
작성자 밝은펭귄L59202
신고글 박지현은 지금 ‘OCEAN’ 녹음 삼매경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