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민수현×김중연 가수님은 66회 불타는 장미단 백 투더 7080 추억 여행 책받침 가요제에서 신성×강혜연(썸남, 썸녀 : 민수현×김중연(현이, 연이) 대결에서 레전드 최성수 가수님의 아침 이슬이 내리는 상큼한 <풀잎사랑>을 아름다운 음색으로 상큼발랄하게 잘 불러주셨습니다.
민수현 가수님은 평상시 노래 부르실때 음색은 짙은 중ㆍ저음의 음색으로 부르시는 경우가 많았는데 <풀잎사랑> 부르실때는 상큼하고 깔끔한 밝은 음색으로 불러주셨고, 김중연 가수님은 평상시에도 맑고 밝고 깔끔한 음색으로 노래를 불러주셨습니다.
두분은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1차전 1라운드에서 정통 한곡대결 <어메>로 대결을 펼쳐본 이후 두분의 듀엣은 처음으로 불러주셔서 화음이 잘 맞을까?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잘 어울리고 멋있게 맑고 밝은 상쾌한 음색으로 아름답게 <풀잎사랑> 불러주셨습니다.
상큼한 <풀잎사랑> 노래를 부르실때 뉴트로진스 신동들과 손태진 가수님은 즐거워하시며 호흡을 잘 맞추어 살랑 살랑 춤으로 에녹 가수님은 의외로 잘 어울리고 멋있다 하시면서 참여하신 모든 가수님들과 아름다운 화모니를 만들어 주셨답니다.
맑고 밝은 청아한 음색의 감동보이스 민수현×김중연 가수님 <풀잎사랑> 환상의 듀엣 다함께 들어보아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