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송가인의 브이로그에서 공방 체험기가 방영됐어요.
본격적으로 향수 만들기에 돌입! 송가인님은 '추억'을 컨셉으로 향수를 제작하기 위해 어릴 적 사진을 DM으로 전송, 50ml 오 드 퍼퓸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향기 선택: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를 순서대로 고르는데, 시향지를 코에 대고 킁킁거리는 모습이 영락없는 '향.알.못' (향기를 알지 못하는 사람) 같았지만, 특유의 솔직함으로 "이건 별로", "이건 좋아"를 외치며 36가지 향을척다 맡아 보며척척 골라냈답니다.
▪︎달달한 향을 좋아하는 송가인님은 비누 향기, 레몬, 텐저린, 살구, 피치 등 과일 향 위주로 선택했어요.
▪︎"2~3초에 결정합니다!"라며 과감하게 향을 선택하는 모습에서 쿨내 진동!
▪︎최애 향기 선택: 최종적으로 고른 6가지 향 중 라임과 피치 향을 '최애'로 선택, 두 가지 향을 한 방울씩 추가하며 자신만의 향을 만들어갔어요.
▪︎향기 블렌딩: 7g 씩 펌프질을 해야 한다는 말에 깜짝 놀라면서도, 꼼꼼하게 향을 조합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사진 대참사: 선택한 어린시절 사진이 6.25 전쟁 피난민 시절 사진이 같다고 폭소를 자아냈어요. 하지만 향기는 '고급스럽고 부잣집 냄새'가 난다고 향수이름을 " 자수성가" 라고 짓는 센스를 보여줬어요.
▪︎향수 완성: 완성된 향수를 뿌리자마자 "와! 진짜 좋아!"라며 만족감을 드러냈어요. 앞으로 이 향수만 쓸 거라 다짐하며 찐 사랑을 드러냈답니다.
또한, 팬들을 위해 자신이 만든 향수 포뮬러와 사진을 공방에 남겨두고, 팬들도 자신과 같은 향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었어요.
작성자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신고글 송가인의 향수 공방 체험: 나만의 향기 만들기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