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https://community.fanmaum.com/097/103922216
'긍정 에너지 만렙'의 사랑스러운 슈퍼스타 박서진이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국내 최장수 국민 예능 KBS 1TV '전국노래자랑'이 오는 4월 13일(일), 충청북도 괴산군 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오는 가운데, 가수 박서진이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며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박서진/전국노래자랑
이번 회차에는 괴산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본선에 오른 15개 팀이 흥과 끼를 겨루는 가운데, 초대가수로 박서진, 조항조, 윤태화, 문연주, 임현정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그중에서도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된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라 불리며 무대 위에서 특유의 흥과 끼, 넘치는 에너지로 활약해 온 그가 이번 방송에서 자신의 대표곡 '지나야'로 오프닝을 장식한다.
단순한 무대가 아닌, 관객과 호흡하는 박서진 특유의 활력 넘치는 무대매너는 전국노래자랑의 분위기를 단숨에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지나야'를 통해 전할 박서진의 무대는, 서정적이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어우러진 완벽한 무대로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박서진은 최근 다양한 방송 활동과 행사 무대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는 트롯계의 보석으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이번 '전국노래자랑' 무대 또한 전국구 팬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전국노래자랑에 나오신다네요
너무 재미질꺼 같군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