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팬마음 로고
인기 게시판 TOP 50

[응원방] 전국 노래자랑 곡성편에 나온 미스김님~

https://community.fanmaum.com/177/103499093
ㅎㅎㅎㅎ 일요일날 아침먹고 늘어지게 낮잠을 잤는데~~
자다가 갑자기 방문 밖에서 될놈 노래소리가.............
 
흐흐흐 전국노래자랑 곡성편에 미스김님이 나오셨더라고요.
자다말고 막 뛰어나가서 노래하는걸 봤어요...
 
알고보니 오늘 관객석에 앉아 계시다가 노래하셨나봐요?
저는 노래소리 듣고서야 나가서 ㅋㅋ
 
우리 미스김님 똥머리 너무 잘어울리지 않아요?
얼굴이 훨씬 갸름해 보이는거 같아요~
 
KBS1 ‘전국노래자랑’

KBS1 ‘전국노래자랑’

가수 미스김이 스케줄 이동 중 ‘전국노래자랑’ 촬영장을 방문해 의리를 빛냈다.

6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은 전라남도 곡성군 편으로, 흥과 끼로 뭉친 15개 본선 진출 팀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더욱이 이 날 무대에는 ‘전남의 딸’로 불리는 가수 미스김이 예고 없이 깜짝 등장해 곡성 주민들을 환호하게 했다.

여느 날과 다름 없이 치열한 대결이 이어지던 중이었다. 한 참가자가 곡성의 특산물에 대해 소개하던 와중 객석에 미스김이 자리한 모습이 비쳐졌다. 이를 확인한 MC 남희석은 맛있게 곡성 한상차림을 맛보다 미스김을 무대 위로 불러올렸다.

미스김은 “지나가는 길에 ‘전국노래자랑’ 현수막이 걸린 것을 봤다. 제가 ‘전국노래자랑’의 딸로서 그냥 지나갈 수 없어서 오게 됐다”라며 곡성의 쌀로 지은 밥을 한 입 맛본 뒤 “찰밥같이 밥이 겁나게 찰지다”고 호평했다.

이어 미스김은 “제가 또 그냥 갈 수는 없으니 제 노래 ‘될 놈’을 불러드리겠다”며 무대를 자청했다. 다만 초대가수가 아닌 관계로 여느 참가자와 다름 없이 1절만을 부르겠다고 덧붙여 관객들의 환호와 아쉬움을 동시에 자아냈다.

미스김은 참가자와 함께 남다른 에너지를 뽐내며 ‘될 놈’ 무대를 펼쳤다.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같은 미스김의 무대에 관객들은 활짝 웃으며 박수를 치거나 노래를 따라 부르며 미스김의 신명나는 무대를 함께 즐겼다.

곡성 관객들의 환영에 미스김 또한 평소보다 기분 좋은 얼굴로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될 놈’ 무대를 마무리했다. 미스김의 멋진 무대에 심사위원들은 당연하게도 ‘딩동댕’을 전했다.

미스김은 “제가 ‘전국노래자랑’ 해남 편에 재작년에 나왔다. (서바이벌 참가자였던) 작년 생각도 나고 초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이었다”라며 “제가 또 종종 놀러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관객분들 모두 건강하시라”며 ‘전국노래자랑’ 딸 다운 모습으로 싹싹한 모습으로 인사를 전했다.

 

전국 노래자랑 곡성편에 나온 미스김님~

 

ㅎㅎ 오늘 투표도 열심히 해야죠~~ 

팬마음 여자 트로트 스타 투표.png
0
0
신고하기

작성자 즐거운사자K125300

신고글 전국 노래자랑 곡성편에 나온 미스김님~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