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송중기 주연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이 5년 만에 개봉했으나, 제주항공 참사로 홍보 활동은 올스톱됐다.
12월 31일 개봉한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감독 김성제)은 IMF 직후, 새로운 희망을 품고 지구 반대편 콜롬비아 보고타로 향한 국희(송중기)가 보고타 한인 사회의 실세 수영(이희준), 박병장(권해효)과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가장 낮은 곳에서 가장 높은 곳을 꿈꾸는 청년 국희 역의 송중기와 한인 밀수 시장의 2인자이자 통관 브로커 수영으로 분한 이희준, 보고타 한인 사회의 최고 권력자 박병장 역을 맡은 권해효, 한인 사회를 주름잡고 있는 박병장의 조카 작은 박사장 역의 박지환, 국희를 견제하는 수영의 후배 재웅 역의 조현철, 국희의 아버지 근태 역의 김종수가 호흡한다.
'보고타'는 2019년 12월 촬영을 시작해 약 5년 만에 관객 앞에 선보이게 됐다. 그러나 29일 발생한 제주항공기 참사로 인해 오는 4일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되면서, 홍보 활동은 잠시 멈추게 됐다.
이에 이날 오전 송중기와 이희준이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었으나, 취소됐다.
주연을 맡은 송중기는 최근 진행된 언론 인터뷰를 통해 "영화 개봉을 하게 됐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는 소회를 전하기도 했다.
작성자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신고글 송중기 ‘보고타’ 5년만에 개봉하는데‥애도 기간 홍보 올스톱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