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날이 잠깐 풀린틈을타 공원에 산책 다녀왔어요.

대구에 거주하고있는 30대 남성입니다.

날이 잠깐 풀려서 주말에 수성구 범어공원에 산책을 다녀왔어요. 산책로가 전체적으로 잘 정비돼 있어서 처음 가도 동선이 복잡하지 않고 편하게 걸을 수 있었어요. 사람도 많지 않아서 빠르게 걷거나 천천히 둘러보거나 분위기에 맞춰 움직이기 좋았어요. 벤치나 쉼터가 중간중간 있어 잠깐 쉬었다가 다시 걷기에도 무리가 없었어요.

산책로를 따라가다 보면 도심이 보이는 지점이 있는데, 잠시 멈춰서 주변을 확인하기에 괜찮은 포인트였어요. 공원 규모는 크지 않지만 한 바퀴 돌면 적당히 걸었다는 느낌이 들 만큼 구성은 알차요. 평지가 많고 길이 깔끔하게 정리돼 있어서 운동화만 신고 가볍게 산책하기 좋아요.산책로를 따라가다 보면 도심이 보이는 지점이 있는데, 잠시 멈춰서 주변을 확인하기에 괜찮은 포인트였어요. 공원 규모는 크지 않지만 한 바퀴 돌면 적당히 걸었다는 느낌이 들 만큼 구성은 알차요. 평지가 많고 길이 깔끔하게 정리돼 있어서 운동화만 신고 가볍게 산책하기 좋아요.

범어공원은 크게 특별한 볼거리가 있는 편은 아니지만, 동네에서 편하게 걷고 싶을 때 선택하기 좋은 곳이에요. 근처 카페나 먹거리도 다양해서 산책 끝나고 바로 들르기 편한 점도 장점이에요. 주말에 부담 없이 산책할 장소를 찾는다면 한번쯤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날이 잠깐 풀린틈을타 공원에 산책 다녀왔어요.

0
0
댓글 3
  • 즐거운사자K125300
    가까운곳에 산책하기 좋은 공원 있는거 너무 좋아요~~
    게을러서 저도 산책 잘 안하긴 하지만 저희 동네에도 좋은 공원이 있어 종종 나간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산책하기 너무좋은곳이네요 
    너무 좋네요 !ㅎ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공원 산책길 정말 잘 조성되어 있네요. 산책하면 힐링 많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