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소란,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OST 첫 주자 출격

소란,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OST 첫 주자 출격

 

24일 스튜디오 마음C·스튜디오드래곤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고영배가 가창한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OST Part 1 '다시 마주친 그대'를 발매한다.

'다시 마주친 그대'는 다시 마주한 사랑을 놓치지 않겠다고 다짐하듯 부르는 노래로, 기타 리프와 이를 단단히 받쳐주는 신스 사운드 위로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극 중 달갑지 않지만 운명 같은 재회를 한 남자 석지원(주지훈)과 여자 윤지원(정유미)의 전쟁 같은 로맨스를 극적으로 표현한 노랫말이 특징으로, 사랑에 빠진 이의 감정 상태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솔직하게 그려냈다.

상대와의 지난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설렘, 긴장감, 들뜬 마음이 느껴지는 편곡으로 반전 매력 가득한 전개를 예고한 가운데, 고영배의 밝고 경쾌한 목소리가 얹어져 도파민이 느껴지는 신나는 분위기로 곡의 완성도를 더한다.

특히 '다시 마주친 그대'의 작곡과 작사에는 국내 주요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섭외 1순위로 떠오른 유다빈밴드의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이준형이, 편곡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나의 해방일지'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에 참여한 바 있는 Naiv가 이름을 올려 완벽한 합을 자랑한다.

소란이라니!!! 노래도 너무 좋더라구요 

0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D218134
    고영배가 첫 주자군요 너무 기대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소란님이 드라마 ost로 나오나보네요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가 밝고 아기자기해서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릴것 같아요 노래제복도 다시 마주친 그대라니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헐 소란님 음색 최고인데~~~
    오에스트 나와서 너무 좋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소란이 첫 주자네요 노래 다 좋은데 이번 드라마랑 분위기도 잘 맞을 거 같네요 오에스티도 정말 기대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