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계피E116935
창밖에 목련꽃이 보이는군요. 저희집 창밖에도 목련꽃이 소담스럽게 피어있어서 봄을 한껏 느끼게 해 주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 수인입니다.
봄인데 눈이 오네요. 활짝 핀 목련이 어지럽게 흔들거리며 떨고있어요.아직 떨어질 시간이 남아 있는데 눈바람을 맞으며 서 있어요.
"차가운 날씨에 꼭 붙어 있어라.갈색 죽음을 맞기엔 너무 하얗찮아. 화려한 봄 마음껏 누리고 가야 행복하지 않겠니?"라고 말해 줬어요.
눈이든 비든 산불 진화에 고생하는 손길에
창밖에 목련꽃이 보이는군요. 저희집 창밖에도 목련꽃이 소담스럽게 피어있어서 봄을 한껏 느끼게 해 주어요.
와아~ 목련꽃 정말 아름다워요 역시 꽃이 제일 이쁜거같아요
동감합니다. 호박꽃도 이뻐요. 꽃이라서...
하얀 목록 꽃들이 벌써 피었군요. 노래가 불러지는 계절이에요..
저두요! 가수 양희은님의 하얀 목련이 필 때면~ 지금 이 시점에 딱 맞는 노래같아요.
눈이 온다고요? 눈이온다니. 이번 날씨는 진짜 신기하네요
저도 신기했어요. 오전10시30분부터 11시 조금 넘어서까지 눈이 왔어요.봄날씨인데...
눈꽃같아요 너무 예쁨 목련이 진짜 예쁜것 같아요
봄날씨에 눈이 내려서 목련이 많이 추워보였어요!
헐.. 지금 밖에 눈 오는건가요 ㅠㅠ 어제 저희동네는 목련꽃인지 벚꽃잎인지 모르겠으나 ㅠㅠ 바람에 잎들이 다 떨어졌더라구요
오전에 30분가량 눈이 내렸어요.겨울이 온 줄 착각하게 만드는 날씨였어요.
저희 동네도 목련 피었더라구요 봄이 오나봐요
오늘은 잠깐이지만 겨울이 왔다 간 날씨였어요. 30여분동안 눈이 내리고 바람불고 그러다가 활짝 개고...
날씨가 진짜 이상한거같아요 더웠다가 또다시 추워졌네요
맞아요. 봄날씨에 눈 내리고 봄꽃들이 추위에 오돌오돌 떠는 모습이 안타까웠어요.
마자요ㅜㅜㅜ눈왓더라구요ㅠㅠ 에구 춪겟다 ㅜㅜ
봄날에 흰 눈이 펑펑 오는 모습보니 신기했지만 봄꽃들이 빨리 시들까봐 걱정스럽더라고요.
목련이 벌써 피었네요 하얀꽃이 이쁘네요
봄꽃들이 하나 둘씩 게속해서 꽃잔치를 알려주니 눈이 즐겁고 맘이 설레요.
목련이랑 눈이랑 조화가 진짜 예쁘네요. 창밖으로 즐기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하얀 목련위에 흰눈이 살포시 내려 앉지는 않았지만 펑펑 쏟아지는 눈은 신기했어요.
목련 넘 이뻐요. 힘들지만 다들 화이팅입니다
목련은 순결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기억돼요. 그러나 갈색 죽음을 맞이할 땐 지저분해 보여서 안타까워요.
오잉 눈이 오네여 너무 신기해여
그죠! 3월 말경에 눈 보기가 쉽지 않은데 전 그 눈을 봤답니다!
창밖으로 목련이 보이는군요 목련꽂이 예쁘게 피여있네요
하얀 목련 옆에 노란 개나리나 붉은 봄꽃들이 피어 있더라면 색이 대비되어 더 이쁠 것 같아요.
창밖에 목련꽃이 피여있는게 보이시는군요 날씨가 바람불고 추워서 목련꽃이 떨어질까봐 걱정이네요
그죠! 어제 눈오고 바람불고 따뜻한 게 그리운 날씨였어요. 목련이 추위에 잘 견디길 바래봅니다.
벌써 엄청 폈네요 눈 내리는 날 목련이라니ㅎㅎ
그죠! 펑펑 내리는 눈을 목련이 온 몸으로 맞고 있는데 봄의 열기가 뜨거운지 쌓이지는 않네요.
와우 창밖에 목련꽃이 보이는군요.멋진 모습입니다 봄을 느끼게 해주네요
봄을 대표하는 꽃 중에 가장 순백한 꽃인 것 같아요.
창밖꽃에 목련꽃이 넘 아름답습니다. 집앞꽃좋네요
맞아요. 가까이에서 봄꽃들을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당!
눈오군요 아직도 오다니요 ㄷㄷ
봄날에 눈이 와 신기해서 사진으로 남겼다가 이렇게 게시글을 올리게 됐어요.
목련꽃이 정말 이쁘게 피었네요 지구 기후가 많이 이상해진것 같아 속상하네요
저도 속상해요! 기후 온난화가 점점 심해져서 이상 기온현상이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는 걸 보면 걱정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