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지삼선~ ㅎㅎ 저도 좋아하니까유 ㅎㅎ ㄱ좋네용 ㅎㅎ
기똥찼던 광진구 맛집!
며칠 전 친구들이 찜해둔 광진구 맛집에 갔다왔어요.
내가 좋아하는 재료만 담아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어서 또 가고싶을만큼 매력적이라 공유해보아요.
우리가 찾아간 매운향솥은 건대양꼬치골목거리에 자리해 있는 식당입니다.
가로로 기다란 편에 속하는 건물이라 먼발치에서도 눈에 확실히 들어왔어요.
영업시간도 넉넉한 편이라 오전, 오후 언제 들러도 좋지요.
광진구 맛집 안으로 들어가본 우리는 넓은 실내에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었어요.
입식으로 통일이며 조명이 밝아서 셀프바에 있는 재료들도 눈에 잘 들어왔어요.
맘에 드는 재료를 담은 후에 카운터에 가져다둔 우리는 자리에 앉아 다른 메뉴들도 주문 완료하고 기다리는 사이에 대화나누다 음식 받아봤는데요 !
밑찬까지 야물딱지게 챙겨주셔서 므훗한 표정을 감출 수가 없었어요 ~
우선 마라샹궈 먹어봤는데 메추리알과 어육볼, 청경채가 들어가 있어서 탐스러워보여요.
푸주는 꼬들거리며 어묵도 넣었더니 쫀득하고 알싸한 맛이 잘 배어서 일품이었어요.
이후 마라탕을 취해보았는데 광진구 맛집에서 불그스레한 국물에 많은 재료를 잘 삶은 뒤에 넣어주셔서 천하일미에요.
잘 뒤섞은 다음에 숟가락에 얹어 먹어보니까 씹을수록 촉촉함이 느껴졌으며 얼얼한 맛에 심취되어요.
광진구 맛집 숙주나물도 골고루 넣었더니 아삭한 식감에 오묘하게 빠져들게 되었고요.
재료가 적당히 삶아져서 푹 퍼지지도 않고 넘 아삭하지도 않고 완벽 그 자체였어요 ~
속이 자극적이지 않으므로 속도 편했어요 !
그러다가 꿔바로우 즐겨보았는데 바삭하게 튀겨나온터라 먹음직스러워요.
가위로 잘라서 먹어도 되었으나 이로도 잘 베어물어져서 이로 물었더니 안에 들은 육즙이 느껴져서 담백함을 즐길 수 있었어요.
꿔바로우 속에 찹쌀이 들었던터라 광진구 맛집에서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고요.
겉에는 새콤달달한 맛이 더해져서 먹는 족족 환호를 터뜨리게 되어요.
입맛 다시게 될만큼 감칠맛이 있어서 진짜배기였어요.
마지막에는 크림새우 먹어봤는데 광진구 맛집에서 이것 역시도 바삭하게 튀겨주셔서 맛깔나 보이고요.
달다구리한 양념이 뿌려져서 제법이에요 ~
이렇듯 제가 갔다와본 곳은 생방송 오늘저녁과 인생메뉴잘먹겠습니다 등에 출연한 이력이 있어서 수시로 가볼 법 합니다.
땅에서 나는 3가지 채소로 볶음요리된 지삼선도 있어서 다음에 갔을 적엔 이날 못먹어본 것 위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9-33
02-6461-0016
11:30-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