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logo
메뉴 버튼
toggle-down
인기 게시판 TOP 50

[전체] ◇마리-엄마, 아빠◇필승 고고 앤터테이먼트 스카웃 작전 좋아요

상세페이지 메뉴
https://community.fanmaum.com/beautyromantic/46720575

마리는 필승 오빠집 가려고 서랍에서 가방을 챙기자 방에 들어온 엄마는 마리를보고 안절부절 하시자 마리는 내가 아무말이나 할 것 같냐? 엄마보고 뻔뻔하다고 말을 하면서 선영 아줌마, 필승 오빠 보기 미안해서 그냥 못 가겠다고 선물을 준비해서 필승 오빠 집으로 향합니다.

 

 

마리는 필승 오빠네 가족들 선물을 준비해서 필승 오빠집에 찿아와 가족분들께 선물을 전해주고 앞전 옷장일 사과하고 필승씨 여동생으로만 생각해 달라고 말씀드리고 필승네 가족들은 진짜 필승을 오빠로 생각하느냐고 문의하시니 맞다고 하고 TV를 보면서 TV가 작다고 큰것으로 바꿔주고 싶다고 말하며 비빔국수 언제 먹냐하니 금방 먹는다고 필승 엄마는 대답을 합니다.  

 

 

필승 엄마는 마리 엄마에게 전화드려 마리가 필승을 오빠로만 대한다고 말을 했다고 전해주시면서 마리가 선물 준비해온것 다음에 전해줄께 하시니 아니다 하시고 마리가 실수한것 이해해 주시라고 말씀을 하시고 필승도 마리도 외동이여서 둘이 친 남매처럼 잘 지내면 좋겠다 하시니 마리 엄마는 고마워 하시고 울컥하셨습니다.

마리는 필승 오빠 어릴적 놀던애기 듣고 필승 오빠 잘 키워줘서 감사하다고 이 은혜 절대 안 잊겠다고 말을 합니다.

필승이 집안으로 들어오면서 마리씨 하고 말을 건네자 마리씨 말고 마리로 대해주라고 하니 필승은 알았다 하면서 마리야로 부릅니다.

마리는 그동안 잘 못한것 사과하고 절대 남자친구로 만나지 않는다, 오빠로만 지낸다하니 필승은 마리와 손잡고 약속을 했습니다.

 

 

집에 돌아온 마리는 멋진 오빠 만들어준 엄마께 고마워하고 고맙다고 인사하고 아직 이해안된다, 필승 오빠에게 미안해서 내꺼 나눠주고 싶다고 마리 엄마에게 말을하고 마리와 엄마는 아빠에게 드라마 제작국 해 보고 싶다고 문의하자 마리 아빠는 승락하신 후 마리가 좋아하자 얼마 전까지 엄마 미워했는데 라고 말씀하시니 마리는 원래 싸움은 칼로 물베기라고 말씀을 드리자 아빠는 환하게 웃었습니다.

 

 

마리 엄마는 필승을 만나 본격적으로 해 보려고해도 감독, 제작사 선발이 어렵다고 하소연하고 첫번째 작품을 필승과 하고싶다, 고감독 작품 잘 받다, 우리 회사에 와줘라 하시고 제안하시자 필승은 감사하지만 거절하자 마리 엄마는 경험 풍부하다고 계약서 제시하자 필승은 금액이 많다고 하시고 마리 엄마는 이 정도로는 괞찮다, 고감독 필승 와 주라고 하시자 알겠습니다, 생각해보겠다고 하셨습니다.

 

 

마리 엄마는 필승과 만나서 계약서를 체결하고 고고 앤터테이먼트에 고감독이 온다면 아낌없이 지원하시겠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마리 엄마와 계약체결 후 밖으로 나온 필승은 도라가 20억 돈때문에 누드 촬영을할때 필승이 하지말라고 권유하자 자신에게 20억 돈 줄수있냐고? 하던 생각과 돈 200만원 밖에 줄 수 없다고 포장마차에서 술마시던 기억을 회상하고 다시 돈이 없이서 힘이 없어서 다시는 휘청거리지 않는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고고 앤터테이먼트 창립식에 참석한 필승은 감독으로서 저를 선택하신 고고 앤터테이먼트 회사에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드리겠다, 많이 도와달라고 감사 인사를 마친 후 세면대에서 손을 씻은 후 공진단을 만난 필승은 공진단이 지영(도라)에 관련된 좋지않은 일들에 대해 말씀을 하시자 하니 필승이 지금은 개인적인 일들로 이야기할게 아니다 하시니 공진단은 더 화가나서 지영(도라)을 촌닭~~~ 하시니 필승은 결혼할사람 같이 왔는데 하시고 공진단을 인간쓰레기로 말씀하시니 공진단은 지영(도라)은 내 여자다 하시고 한명을 만나던 멏명을 만나던 무슨 상관이냐 하시면서 쌍방 싸움으로 이어지고 전 가족들이 이 광경을 보며 마리가 싸움을 말리며 필승 오빠에게 왜 이러냐고 공진단 등을 핸드백으로 사정없이 내리쳤습니다.

 

 

마리는 필승을 오빠로만 대하겠다고 필승 가족들에게 말을하고 필승 가족과 필승 오빠에게 미안함을 느끼면서 사과하고 필승을 도와줄 방법을 찿던 중 마리 엄마는 고고 앤터테이먼트 회사를 설립하려고 필승을 감독으로 섭외해서 첫번째 작품을 완성하려고 하면서 필승 감독과 계약을 체결한 후  필승은 돈없고 힘없어서 휘청이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고 창립식에서 참석해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드리겠다는 많이 도와달라고 감사하다고 인사하는 당당한 필승을 볼때 마리와  엄마, 아빠의 도움으로 고고 앤터테이먼트 회사에 스카웃되어 당당하게 일 할 수 있는 필승을 보면서 마리의 배품의 작전은 가장 좋았던 장면이었습니다.

 

 

 

0
0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행복한강아지H103703

신고글 ◇마리-엄마, 아빠◇필승 고고 앤터테이먼트 스카웃 작전 좋아요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