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지영(도라)네 4명의 가족들은 예전처럼 다시 모여서 고기를 구워 먹으면서 도라 엄마는 도라, 도준에게 고기를 한점씩 싸서 주시면서 엄마가 눈물을 흘리자 도식은 이제는 헤어지지 말고 이렇게 살자고 하시니까 엄마는 지영(도라) 내딸, 도식 동생이다, 하시니 도식은 우리 너무 행복하다고 하였습니다.
엄마는 우리 다 먹자 하시니 지영(도라)은 아줌니 하시니 우리끼리 있을때는 엄마라고 부르라고 도식 엄마보고 말씀하시니 평생 아줌니라고 해도 괞찮다고 했습니다.
지영(도라)은 식사 후 밖으로 나와 바닷가 할머니께 전화드려 별일 없냐고 여쭤 보시자 할머니가 드라마에 너 나와서 동네사람들 다 좋아한다고 하시자 지영(도라)은 할머니 사랑해요 하시고 울었습니다.
도식은 직장 회식자리에서 동료와 박도라 루머를 가지고 시비가 하시면서 잘못된 정보라해도 직장 동료는 니가 박도라냐고 하시면서 싸움이 생겨 동료를 폭행해서 경찰서에 입건되고 말았습니다.
지영(도라)은 도식 입건된 경찰서 다녀와서 지때문에 싸운줄 몰랐다 하시는 도라 엄마는 오빠 합의금없냐? 하시니 지영(도라)은 500만원 밖에 돈이 없다고 하시자 드라마 계약금 입금건 확인하라 하시니 지영(도라)은 고고 앤터테이먼트 회사로 전화드려 계약금 지급 안되냐고 하시니 입금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도라 엄마는 돈 나올때 있다고 하시면서 지영(도라)을 나이트클럽으로 인도하고 골라골라하면 3,000만원 번다고 하시면서 도식 감옥에 보낼수 없다고 하시자 지영(도라)은 뭐어때요 하시며 나이트클럽에 노래부르러 갔습니다.
도식은 지영(도라)이 나이트클럽에서 번 돈으로 합의금을 지불해서 경찰서에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도식이 경찰서에 나오실때 도라 엄마는 도식에게 두부를 먹였습니다.
지영(도라)이 나이트클럽 출입하는 전단지가 고고 앤터테이먼트 회사에 전달되자 대표와 작가는 생각이 없냐고하시고, 고고 대표는 김지영 정리건으로 일괄하차, 작가도 나이트클럽 사실이면 김지영씨와 같이 할 수 없다, 고 감독은 지영 불러서 이렇게 경솔한짓 했냐고 여쭤보니 오빠가 도라 애기 때문에 치고 받고 싸워서 합의금 없으면 감방간다고 나이트클럽 10번 출연하면 3,000만원 준다고 해서 출연했다고 대답을 드렸습니다.
필승은 백대표가 시켜서 나갔나 하시니 아니다 내가 한거다, 지영씨가 어떻게 알아서 할 수있나 하시니 지영(도라)은 우리 드라마 생각 못하고 했다고 죄송하 하시니 필승은 나가버렸습니다.
재동 감독은 도라 엄마 찿아와서 나이트클럽 팜플렛 보여주시면서 이게 뭐냐? 우리 짤리게 생겼다 하시니 도라 엄마는 도식, 도준도 가족이다, 어떻게 하냐 하시고 다른 방법 찿아야 한다 하시면서 나이트클럽 위약금 대납하고 나온 필승 감독에게 전화드려 만나자고 제안하고 두분이 만남을 가질시 도라 엄마는 아들이 감방가게 생겨 지가 한다는데 그걸 어떻게 말려 하시니 필승은 당신때문에 도라가 어떻게 살아 돌아왔는데 그래도 이러냐고 하시니 도라 엄마는 어떡하면 그렇게 하시나 내딸 어디로 굴리던 이래라 저래라 하냐고 투덜거렸습니다.
지영(도라)은 필승이 이런 상황을 예측하고 김지영으로 살아라고 부탁까지 했으나, 지영(도라)은 가족을 찿아 자신이 돈 많이 벌어서 좋은 집까지 사 주겠다고 하시고 있으니 돈을 많이 벌어서 가족들을 행복하게 해 드리는 생각은 좋으나 돈이라면 물ㆍ불 안가리는 엄마 때문에 나이트클럽에 출연하게 되어 결국 고고 앤터테이먼트 회사에서 배역도 하차되고 이제 또다시 예전처럼 돌아가서 막다를 길에 서있게 되고 말았네요
지영(도라)가족들은 분별력 잃은 삶을 계속 살아가고 있으니 지영(도라)삶도 참 슬퍼답니다.
작성자 행복한강아지H103703
신고글 분별력 잃은 ♡지영(도라)네 가족♡ 참 슬퍼네요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