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방] 우리우석님매력이한두개가아니네정말멋지다

우리우석님매력이한두개가아니네정말멋지다

 

우리우석님매력이한두개가아니네정말멋지다

 

보자마자 저도 모르게 '와' 소리가 터져 나왔어요. 화면을 뚫고 나오는 이 독보적인 분위기 대체 어쩌면 좋을까요? 😭😭😭 이 분한테 입덕하게 된 계기부터 매력 포인트를 꼽으라고 하면 밤을 새워도 모자랄 지경이지만, 지금 이 사진을 보니까 새삼스레 또 마음을 빼앗기네요. 저는 이 분이 처음에는 모델 출신이시라 190cm에 육박하는 훤칠하고 비현실적인 피지컬에 먼저 시선이 갔었어요. 길고 곧은 팔다리와 넓은 어깨, 작은 얼굴이 만들어내는 완벽한 비율은 정말이지 신이 내린 축복 그 자체라고밖에 설명할 수 없잖아요. 런웨이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도 멋있었지만, 배우로 전향하신 후에 보여주시는 섬세하고 깊은 감정 연기에 완전히 빠져버렸죠.

 

특히, 최근 드라마에서 보여준 아련한 첫사랑의 아이콘 같은 모습은 정말이지 대중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훔쳐갔다고 생각해요. 그 역할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다정한 눈빛과 풋풋한 미소는 보는 사람까지 설레게 만드는 마법 같았거든요. 이번 사진 속 변우석 배우님을 보면 그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데, 어두운 배경과 톤 다운된 의상 때문인지 차분하면서도 깊이가 느껴지는 분위기가 압도적이에요. 옆선 좀 보세요, 오똑한 콧날날렵한 턱선이 조명을 받아 더 빛나고 있어요. 저렇게 섬세하고 예쁜 얼굴로 어떻게 그런 태평양 같은 어깨를 가질 수 있는지, 그야말로 '냉미남'과 '온미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변우석 배우님의 매력 포인트는 한두 가지로 정의할 수 없지만, 가장 눈에 띄는 건 단연 **'눈'**이라고 생각해요. 사슴처럼 맑고 커다란 눈에 담긴 깊고 아련한 감정선이 보는 사람을 빨아들이는 힘이 있어요.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에 연기까지 잘하시니, 입덕 안 하는 게 이상한 일 아닌가요? 😍 게다가 모델 출신답게 패션 센스도 남다르시잖아요. 일상 사진이나 화보를 보면 심플한 룩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능력이 탁월하시죠. 오늘 이 사진처럼 어두운 올리브색 긴팔 티셔츠 한 장만 입었을 뿐인데, 마치 명품 화보의 한 장면 같아요. 이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듯한 앞머리부드럽게 컬이 들어간 머리 스타일도 분위기를 한층 더 부드럽고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네요.

 

 

그리고 이 분을 보면 겉모습뿐만 아니라 마음씨까지 따뜻한 사람이라는 게 느껴져서 더 좋아요. 여러 인터뷰나 비하인드 영상을 보면 예의 바르고 순수한 모습이 자주 보이는데, 그런 인성적인 부분까지 완벽하시니 정말 팬으로서 자랑스럽지 않을 수 없어요. 어떤 역할을 맡든 진심으로 캐릭터에 몰입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은 물론이고, 팬들을 대하는 다정다감한 태도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 그 자체입니다. 이런 분이 바로 진정한 **'대세 배우'**죠!

 

 

지금 이 사진에서 배우님이 살짝 옆으로 시선을 돌리고 있는데, 그 몽환적이면서도 사색적인 눈빛이 정말 멋있어요. 어두운 커튼과 희미한 조명 아래서 빛나는 맑은 피부톤도톰한 입술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정말이지 매 순간이 리즈를 찍는다는 말이 딱 이 분을 두고 하는 말 같아요. 타고난 외모에 성실함과 노력까지 겸비했으니 앞으로 얼마나 더 크게 빛날지 기대가 됩니다. 변우석 배우님, 오래오래 멋진 모습 보여주시길 응원할게요! 저도 배우님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계속해서 응원하는 든든한 팬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

 

 

0
0
댓글 8
  • 맑은곰W120508
    섬세한 감정연기 정말 대박이죠 ㅎㅎ
    전 무엇보다도 잘생긴 비주얼이 가장 큰 매력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우석님 매력이 한두개가 아니죠 잘생긴 얼굴 따뜻한 마음이 최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V201985
    연기가 대박이죠 앞으로 나올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 활기찬거미V237293
    변우석님 얼굴만 봐도 하루가 행복해집니다.
    좋은 게시물 공유 감사드립니다.
  • 수려한백합M242374
    우석님의 매력에 푹빠져 계시는군요
    저도 마찬가지지만 글속에서 진정한 팬심이 느껴지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변우석 배우님 너무 멋있었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조용히 있어도 존재감이 이렇게 선명한 배우 드물어요.
    말없이 시선 하나만 줘도 몰입시키는 힘이 대단합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상대 배우를 편하게 만들어주는 스타일 같아요.
    서로의 장점을 끌어올려 주는 에너지가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