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방] 밀라노에서 모델의 면모를 맘껏 보여줬네요.

밀라노에서 모델의 면모를 맘껏 보여줬네요.

 

배우 변우석이 최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한 화보 촬영을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3월호 커버를 장식했고, 프라다 2026 S/S 컬렉션을 착용하며 밀라노 거리와 건축물을 배경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였습니다.

 

공개된 화보에서 변우석은 모델 출신다운 큰 키와 비율, 여유 있는 포즈로 부드러운 소년미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폭넓은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네이비 상의에 옐로 터틀넥을 매치한 모던한 스타일, 레드 집업 니트와 그레이 수트 조합, 화이트 티셔츠 차림의 몽환적인 컷 등 여러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밀라노를 삼킨 비주얼”이라는 평가를 이끌어냈습니다.

 

인터뷰에서 그는 “밀라노라는 도시의 리듬과 에너지가 촬영에 그대로 녹아 있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프라다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긴장감 있는 무드와 현지 로케이션이 잘 어울렸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곧 방영을 앞두고 있는 차기작 ‘21세기 대군부인’과 ‘나 혼자만 레벨업’에 대해, 사랑을 많이 받은 만큼 기대가 커졌고 그 기대에 못 미칠까 두려운 마음이 오히려 자신을 더 움직이게 만든다고 각오를 전했습니다.

 

연기에 대한 생각도 털어놓았습니다. 변우석은 연기를 “아무리 해도 ‘이제 잘했다’는 지점에 도달하기 어려워서 더 매력적인 일”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대본을 수십 번 읽고 캐릭터를 치열하게 고민해야 카메라 앞에서 비로소 자유로워질 수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과 연구를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0
0
댓글 3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한 화보 촬영을 통해 근황을 전했군요. 화보 넘 멋져보입니다. 
    • 세련된허머스J242525
      정말 너무 멋진거 같아요
      변우석님 화이팅
  • 무한한오리N227020
    진짜 모델포스나네요
    화보 너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