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님 데리고 오면 통통이들 이디야로 가지요 이디야 매출 오르지싶어요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변우석의 선한 이미지가 우리와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며 "창사 23년 이래 최초의 브랜드 모델이다.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를 가진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전국 매장 수 1위', '소비자 만족도 1위' 등을 기록할 때도 모델을 기용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변우석님은 10월 말부터 이디야커피의 TV 광고에 등장한다. 이후 신메뉴 홍보 등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모델을 활용한 스틱커피는 점포 내에서만 판매해 가맹 수익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디야커피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첫 번째 기업 철학으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변우석 발탁과 동시에 점주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로 도약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하려고 한다"라며
"그 첫번째 시도로 그간 많은 점주와 고객들이 바라던 이디야커피 모델을 발탁하고, 더 매력적인 브랜드로 다가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마케팅 비용 전액을 이디야 본사가 부담한다고 발표하며 '타사와 다르다'고 강조했다.
가맹점 매출 향상과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한 결정이라는 설명이다.
문 회장은 "제품과 공간 등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새로운 트렌드에 앞서가는 이디야커피를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다"라며 "다시 빛나는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회장님의 발언을 보니
가맹점들이 그토록 원하던 모델이 변우석 배우님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커피프렌차이즈 브랜드에서 지금 가장 핫한 변우석님 모셔올려고 노력 많이 했을텐데 최종 승자는 이디야였네요~
변우석님을 전속모델로 데려오면서 이디야커피쪽에선 축제였을거같아요ㅎㅎ
이디야 점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해 우석님 브로마이드 가게에 붙는 날 매상 올려드리러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