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https://community.fanmaum.com/byeonwooseok/98269021
아이유♥변우석, '환혼' 감독 손잡았다…'21세기 대군 부인' 연출 확정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환혼' 박준화 감독이 아이유 변우석 주연 '21세기 대군 부인' 연출을 맡는다.
18일 제작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박준화 감독이 '21세기 대군 부인(가제)' 연출을 맡는다"며 "촬영 시기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신분타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아이유와 변우석이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고 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아이유♥변우석, '환혼' 감독 손잡았다…'21세기 대군 부인' 연출 확정 [공식입장]
연출을 맡은 박준화 감독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진심이 닿다', '환혼 : 빛과 그림자',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등의 작품을 연출해왔다.
극중 아이유는 금수저로 태어나 화려한 미모와 지성, 지독한 승부욕까지 모두 가진, 재계 순위 1위 재벌가의 둘째 '성희주' 역을 맡는다. 변우석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의 '이안대군'으로 분한다.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은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변우석 아이유라니 드라마
진짜 너무나무 기대됩니다.
0
0
신고하기
작성자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신고글 드라마 너무 기대되요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