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팬마음 로고
인기 게시판 TOP 50

[전체] 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

https://community.fanmaum.com/connection/46574218

7화부터는 한개씩 비밀이 밝혀 지네요.

 

창수의 비밀

 

재경은 창수를 끌고 가서는 "이거 네가 꾸민 짓이냐?"고 물어보는데 창수는 이명국 시신 발견 하던 날 재경이가 약에 중독된 것을 이미 알고 있었어요. 

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

하지만 존경하는 선배이기 때문에 분명 무슨 이유가 있어서 팀원들에게 말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을 했고 그런 재경을 지켜 주기 위해서 약을 먹고 쓰러져 있는재경을 발견했을 때도 모른 척했고 CCTV 도 없앴어요.

 

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

 

"누군가 선배를 약에 중독 시켰고, 그래서 그놈을 잡으려고 하는구나 "그렇게 생각 했다고 재경에게 말해서 의심을 풀어요.

 

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

 

그런데 이후에 창수의 추악한 비밀이 하나 나왔어요. 

윤사장 아지트로 혼자 쳐들어간 창수 

아니나 다를까 윤사장과 창수는 구면이었어요.

재경을 왜 중독시켰냐고 물어보자 우리는 아니라고 잡아떼며 창수에게 레몬뽕 출처는 "도매상은 공진욱이고 제조상은 닥터"라고 말해주죠 

그리고 과거의 거래사실을 언급한 것을 봐서

창수는 윤사장에게 오거미파를 처리해 주겠다고 했고 그 대가로 돈을 받은 것 같아요.

 

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

 

조용히 떠나는 창수에게 이번 달 업무추진비라고 돈을 찔러 주는 윤사장

 

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

 

재경의 납치범

 

창수가 떠난후 윤사장은 (독백으로)"닥터가 전화했을 때 직거래한다는 말에 들떠서 장재경을 왜 약 먹여서 지하철역에 데려다 놔야 되는지 그걸 안 물어봤네"하며 스스로 장재경을 납치하고 마약에 중독되게 한 범인임을 말하네요.

 

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

 

 

 

창수는 후배형사라 장재경을 감싸줬던 것이 아니라 재경이 마약 수사를 받으면 불똥 튀어서 윤사장으로부터 뇌물을 상납받은 것이 들통날까봐 재경의 마약 사실을 감추었던 것 같아요.

 

또한 나중에 윤사장과의 거래를 재경이 알게 되더라도 주사기로 협박을 하려고 감춘 것 같아요.

 

 

1
0
신고하기

작성자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신고글 창수의 비밀과 재경의 납치범 (7화)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