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전체] ♡강주♡ 다림에게 하던거 하고싶어 술취해 다림인줄 알고 엄마방 들어와 이불 들쳐보고 놀라고 할머니, 할아버지 방에서 함께 주무시는 모습 너무 웃겼습니다
할아버지는 강주보고 세탁소, 다리미 앞에 나타나지 말라고 그랬을텐데 하셨습니다.
강주는 돈찿아 태웅주며 네가 오늘산 옷값이라고 너 진짜 재수없어, 나 개무시하지마 하시니 태웅은 내집에서 나가 하시자 강주는 밖에 나갔다 들어와 나 돈, 집없어 살게해주면 안되냐 하시자 태웅은 대체 왜 살고있냐? 내방갖고 내옷갖고 하시니 강주는 자리 잡을때까지 봐줘라 하셨습니다.
차림은 태웅과 집앞에 찿아와 세탁소 옷가지고 무슨짓이야 하시니 태웅은 그자식 무슨 상관이냐 하시자 다림은 아무것도 볼줄몰라, 할줄몰라 하시고 가시자 차림은 너 어디가 하시니 다림은 술한병 가져와 마시고 강주 나오자 서강주 대표님 여기 오세요 하시니 강주는 너 술먹었나? 하시자 다림은 아까 못해준애기 해줄께요 작정하고 해보려하는데 태웅은 그만두고 개발팀 들어와라 하시니 다림은 강주오자 대표님, 대표님 하시고 손흔들고 술한잔 주시자 태웅은 방빼고 떨어져 하시니 차림은 강주 꼬임에 넘어간거야 등신아 하시니 강주는 누가 등신이야 하시고 소리치자 태웅이 거들자 너 빌라 부동산 속인거 마친가지야 무슨 소리야 하시니 다림은 술한잔 받으세요 하시고 강주에게 주시며 술값은 두분이 내세요 하셨습니다.
강주×다림×태웅×차림은 술취해 2층으로 올라오며 다림, 차림은 들어가고 강주가 태웅방으로 올라가려니 태웅은 말리시고 강주는 나 어디서 살아 하실때 차림은 태웅을 모시고 들어가고 다림도 강주를 모시고 들어갔습니다.
강주는 자다가 방에서 나와서 엄마방에 들어가 엄마를 다림 인줄알고 다음에 하자매 하시고 이불을 들자 엄마를 보고 놀라서 나와 태웅, 차림, 다림 자는 모습 확인한 후 할머니, 할아버지 사이에서 주무시다가 나오지 못할때 다림이 들어와 너 거기서 뭐하냐? 좋아 보이는데 하시고 할머니, 할아버지 애 좀 미워하지 마세요 우리 도와주는 좋은사람 예쁘해주세요 하시고 사진을 촬영하며 할아버지, 할머니 주무실때 보청기빼면 안들려 어쩌다 우리집에 와서 나 좋아하냐, 사랑하냐, 횡단보도씨 지난번 헷갈렸잖아 하실때 할아버지, 할머니 깨어나시며 이게 꿈이야 하시니 할머니는 죄수없는 꿈같아 내 보청기 하시고 할머니는 내안경 그 화상 딱자고 있었는데 하셨습니다.
강주는 새벽에 옷 회사에 들리려 하시자 다림도 함께 동승하면서 강주에게 볼에 뽀뽀하니 강주는 야~ 이런거 키스라고하면 골란해 하시고 도착해 옷 만드는 회사에 들어와 옷 박음질 등 잘 파악하라 하시고 한벌에 30,000에 사가지고 오셔서 다림에게 입혀서 모델로 촬영을 한 후 다림은 잘나왔는지 보자고 하시자 강주는 출근안해 비서가 회장님보다 늦으면 어떡해 하셨습니다.
강주는 방에서 옷정리하고 계실때 다림 들어와 와~ 서강주 35,000 뮈야 하시니 강주는 35,000 이니까 이정도 팔린거야 이대리 좋아죽네 좋아죽어 빨리 돈벌어 할머니, 할아버지 두다리 쭉~ 뻗고 주무시게하자 하셨습니다.
강주는 다림이 전화드리자 다림 만나서 하던거 하고 싶어 하신말 회상하고 양치질하고 나가자 태웅, 차림, 다림이 함께 술을 마신 후 자다가 일어나 엄마를 다림 인줄알고 하던일 하자매 하시고 잠든 엄마 이불을 들치자 다림이 아니고 엄마임을 아시고 놀라며 나와서 할머니, 할아버지 방에서 가운데 누워 함께 주무시며 일어나고 싶어도 일어나지 못하는 모습 너무 웃겼습니다.
작성자 행복한강아지H103703
신고글 ♡강주♡ 다림에게 하던거 하고싶어 술취해 다림인줄 알고 엄마방 들어와 이불 들쳐보고 놀라고 할머니, 할아버지 방에서 함께 주무시는 모습 너무 웃겼습니다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