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무림은 엄마에게 수갑채워 갑시다 어머니 하시고 차타고 이동해서 경찰서 앞에 도착해 할머니, 할아버지 침대밑 돈과 부조금 5천 발견하시고 할머니, 할아버지 돈 파오시고 엄마 돈 파오시고 하실때 엄마는 할머니, 할아버지 30억 가져오시고 엄마가 가서 70억 가져왔다 하시자 무림은 내가 경찰인데 나한테 1억5천 줬어 하시자 엄마는 주인없는 돈 인데 하시니 무림은 주인있는 돈이야 아무리 주인없는 돈이라도 나한테 왜그래 이런 돈이면 나한테 결혼 못하게 했어야지 훔친 돈을줘 하시고 우시자 엄마는 우리 아들 어떻게 무림아 어떡해 하시고 우셨습니다.
무림은 그럼 할머니, 할아버지 침대밑 100억 가지고 얼마나 썼나? 하시니 엄마는 세탁소 불나서 서강주가 30억 불태웠어 하시자 무림은 엄마는 징역 10년, 할머니, 할아버지는 15년 하시니 엄마는 나보다 더 나온다고 하시자 무림은 어떻게 두분이 가지고와 하시니 엄마는 내가 돈 출처 몰라서 어떻게 하셨습니다.
서장님은 엄마와 무림이 함께 차안에 계시는 것을 보시고 엄마에게 사돈 어떤일이세요? 하시니 무림은 장모님 퇴근 안하셨어요 할머니 위암수술 상의있다 하시자 서장님은 먼저 들어간다 하시고 경찰서로 들어갔습니다.
엄마는 할머니 수술 끝나면 자수할께 무림아 봐줘 하시고 90넘은 할머니 나 없이 수술안할꺼야 90넘은 두분 두고 간다하면 안믿을꺼야 어~ 무림아 그렇게해줘 하셨습니다.
서장님은 엄마 넘이지는것 바라보셨습니다.
엄마는 집에 돌아와 주방에서 물컵을 가지고 할머니, 할아버지 방에 들어와 어머니 아버님 약드시고 주무시라니까요 하시고 드리자 할아버지는 약 먹었어 우리 하시니 엄마는 안먹었어요 하시니 누나 제 얼굴봤나 하시니 할머니는 안경 안껴서 안봤다 하시고 우리 봉희 한테 짐 안되고 가는것이 소원이다 하셨습니다.
수지는 무림에게 혼인신고 하러 가자고 요청하나 무림은 나중에 하자고 거절하시자 서장님은 왜 혼자가 하시니 무림은 외근같다 오겠다 하시고 수지는 혼인신고 하기 싫은가보다 하시니 서장님은 아~ 할머니 아프신거 심한가보다 하셨습니다.
엄마는 시누이, 다림에게 할머니, 할아버지 약드시는거 설명하시고 하루에 2번, 하루 1번 이건 자기전 하시고 할머니 이건 수술전 드시면 피안멈춰 큰일난다 하시자 다림은 엄마 이렇게 복잡할줄 몰랐어 다시 설명해주세요 하셨습니다.
개피탈 직원들은 세탁소 앞에서 기다리고 엄마는 고모는 어디가는거야 하시니 봄이 할머니는 그만둔다는데, 비싼옷 사입고, 하시고 여기 오래 못있어 하시니 엄마는 안되는데 하셨습니다.
서장님은 세탁소에 찿아와 어제 잘 들어갔어요 사돈 하시고 할머니 많이 아프세요 무림은 혼인신고 미루자하는데 어제 심각한 분위기인데 많이 심각하세요? 이경사 얼굴 심각해서요 하시니 엄마는 죄송합니다 하시자 서장님은 아까 두분 계신분 아시냐 하시니 봄이 할머니는 자주와요 하시고 밖으로 나와서 찿으시며 조금 전까지 있었는데 어디 가셨지 하셨습니다.
서장님은 직원에게 이경사는 하시니 직원은 당직실에 있다 하시자 서장님은 무림 차 키를 가지고 가시며 일봐 하시고 나가셔서 무림 차에서 블랙박스 칩을 뽑아서 서장님 차에 들어와 블랙박스 칩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서장님은 무림과 엄마가 차안에서 심각하게 말씀 나누시는 모습과 엄마가 무림차에서 내려 쓰러지는 모습을 발견하셨고 김사장과 캐피탈 직원들이 경찰서에서 조사 받으실때 세탁소와 관련이 있다는 말씀을 들으신 후 세탁소에 찿아와 할머니 병문안을 여쭤보실때 캐피탈 직원들이 감시하고 계신 모습도 발견하셨으며, 무림이 혼인신고도 미무고 이경사 얼굴이 심각하다는 모습을 보셨고 무림이 당직실에 계실때 무림 차 키를 몰래 가지고 나와서 블랙박스 칩을 가지고 나와서 서장님 차안에서 관련 내용을 검색하셨는데 서장님의 경찰생활 오랜 경력과 감, 촉으로 강주 엄마 돈 100억 찿아내실지 무척 궁금합니다.
작성자 행복한강아지H103703
신고글 ◇서장님◇ 경찰 경력과 감, 촉으로 100억 발견 하실지 궁금합니다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