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방] 정국·영탁·데이식스·윈터·이찬원…KGMA 투표 마감 앞두고 치열한 순위경쟁

정국·영탁·데이식스·윈터·이찬원…KGMA 투표 마감 앞두고 치열한 순위경쟁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KGMA) 2차 투표 마감까지 3일이 남은 가운데 각 부문의 상위권 다툼이 치열하다.

오는 20일 오후 11시 59분 끝나는 KGMA 2차 투표는 현재 베스트 아티스트 10 부문에서는 정국, 뷔, 영탁, 태용, 뉴진스가, 베스트 어덜트 컨템포러리 부문에는 영탁과 이찬원, 정동원이 선두권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또한 KGMA 송 부문의 베스트 송 10 부문에서는 지민, 정국, 백현이, 베스트 밴드에는 플레이브와 데이식스가, 베스트 OST에서는 종호, 윈터의 순위 경쟁이 치열하다.

팬들의 투표 100%로 선정되는 3개 부문인 ‘트렌드 오브 더 이어’ K-팝 그룹 부문에서 뉴진스와 유니스의 순위는 실시간으로 엎치락뒤치락하고 있다. 팬투표 신인상 남성 부문에서 라이즈와 투어스의 순위 변화도 지켜볼 만하다. 여성 부문에서는 1위 유니스를 니쥬가 맹추격하고 있다. 룰루아 x 팬캐스트 최고 인기상은 이찬원과 태민이 치열한 경쟁을 보여주고 있다.

KGMA 2차 투표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22일부터 시작되는 KGMA 3차 투표에서도 상위권 경쟁 구도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3차 라인업이 공개된 후 동방신기, 트레저, 피프티피프티, 이무진, 나우어데이즈 팬들의 관심 또한 뜨겁다.

0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C213125
    벌써 연말 시상식이군요
    열심히 투표해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3차 투표까지 어마 어마 하네요
    결과가  중요한데 이찬원님이 됐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진멧돼지J122327
    치열한 순위 경쟁이되겠어요
    월클들만 모여서 치열할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잘생긴물소V127495
    순위경쟁이 참 치열하군요 데이식스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