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https://community.fanmaum.com/day6/96734625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도입부가 매력적인 곡 'Best Part'(베스트 파트)를 시작으로 'Better Better'(배터 배터), 'Healer'(힐러),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스), 'Zombie'(좀비) 등 명곡 퍼레이드로 감성을 물들였고 '녹아내려요', 'HAPPY'(해피),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 등으로 관객의 몰입도를 높였다.
DAY6(데이식스)와 My Day(팬덤명: 마이데이)는 공연 중 서로를 북돋아 주며 특별한 추억을 채웠다.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1월 16일 생일을 맞이한 성진을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고, 멤버들이 "행복하자. 모두가 행복할 수 있으면 좋겠다. 우리는 행복할 수 있다"고 하자 다 함께 'HAPPY'를 떼창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멤버들은 "이번 공연은 많은 감정들이 오가는 것 같다.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느낌이다. 좋은 감정들이 가득하다. 신기하고 소중한 순간을 선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
0
신고하기
작성자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신고글 콘서트 너무 가보고 싶네요 !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