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은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드라마 방영 1주년 되는 날입니다 ㅎㅎㅎ
조보아, 로운 주연
방영당시 드라마 화제성 2위, 출연배우 화제성에 로운, 조보아 각각 1위에 올랐었습니다.
지금도 넷플 회원들이 반복해서 본 드라마 상위 순위에 랭킹된 드라마입니다.
여러 ott에서 해외시청자에게 유난히 더 화제성이 높고 입소문을 계속 타고 있습니다.
남주여주의 로맨스를 보며 많은 이들이 설레였고, 로코코 장인 신유(로운)와 홍조(조보아)의 스킨쉽이
너무 자연스러워 1년이 지난 시점에도 볼 때마다 마음이 아직도 설렐만큼 진짜 말도 안되는 케미를 보여준
배우들의 연기력과 케미는 최고였습니다.
특히, 15화 드레스룸 뜨밤 장면은 너무 설레이는 장면이었네요.
-----‐-------‐--------------------------------------------
조보아는 온주 시청의 민원 해결사이자 장신유의 저주를 풀 9급 공무원 이홍조 역을 맡았다. 이홍조는 상상을 초월하는 민원에 시달리면서도 늘 최선을 다하는 인물이다.
조보아는 “이홍주는 굉장히 사랑스럽고 매력 있었다. 긍정적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캐릭터라 연기를 창조해낸다는 느낌보다는 인간 조보아를 넣었다”라고 설명했다.
로운은 저주를 풀어줄 ‘목함’의 주인을 기다리는 에이스 변호사 장신유로 분한다. 장신유는 청명한 가을 햇볕에 뽀송뽀송하게 잘 마른 린넨 셔츠 향이 날 것 같은 반듯한 남자로, 어디에 있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인물이다.
작성자 익명
신고글 [조보아]애틋,설렘 유발 판타지 로맨스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