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메뉴 버튼

[전체] 박지윤 최동석 디스패치 요약 결론 + 충격적인 카톡, 녹취록 내용

https://community.fanmaum.com/freeboard/83580672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갈등이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오늘은 충격적인 카톡과 녹취록의 내용과 함께 사건의 전말을 정리해보려고 해요.

 

박지윤과 최동석은 15년 동안 두 아이를 키우며 살아왔지만, 2022년부터 시작된 갈등이 점점 심화되었고, 결국 이혼으로 치닫게 되었습니다. 

 

박지윤 최동석 이혼 사유는 단순하지 않았고 폭언, 폭력, 의심, 감시, 협박 등 정신적, 육체적인 갈등이 복합적으로 얽혀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장문의 박지윤 최동석 기사를 요약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지윤 최동석 디스패치 요약 결론]

 

 

1. 최동석의 의심 오해

2023년 7월, 최동석은 박지윤이 거래처 직원과 만난 일을 두고 심한 의심을 품게 됩니다. 

 

이 사건은 박지윤이 단순히 퇴사하는 거래처 직원과 인사하기 위해 만난 자리였지만, 최동석은 이를 문제 삼으며 감정이 격해졌습니다. 

 

박지윤은 해당 만남이 순수한 비즈니스 목적이었다고 주장하며, 최동석의 과도한 의처증과 오해를 문제 삼습니다.

 

박지윤이 거래처 직원을 만난 일, 그리고 바자회 참석 등의 사건을 두고 최동석의 의심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에 박지윤은 자신이 일을 위해 바깥 생활을 하는 것인데 왜 문제 삼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2. 학비와 금전 갈등

학비 문제 역시 갈등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최동석은 자녀의 학비를 부담하기로 했지만, 이를 제대로 이행하지 못했고, 박지윤이 대부분의 생활비와 학비를 감당하면서 갈등이 심화되었습니다. 

 

특히 최동석이 800만 원을 보낸 사건을 두고, 박지윤은 금액이 충분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두 사람 사이의 금전적 갈등이 더욱 커졌습니다.

 

 

3. 욕설과 우울증, 신뢰 문제

최동석은 박지윤이 친구들과 자신에 대한 욕설을 나눈 것이 가정 파탄의 원인 중 하나라고 주장합니다. 

 

이에 대해 박지윤은 사적인 대화에서 남편을 비난할 수도 있다고 반박하며, 최동석의 반응이 과도하다고 지적합니다.


최동석은 자신이 우울증을 앓게 된 것이 박지윤의 문제 때문이라고 하며, 그녀가 자신을 "정신병자"라고 불렀던 것을 비판합니다. 

 

박지윤은 남편의 의처증이 문제의 근본 원인이라고 주장하며, 그의 망상과 집착으로 인해 자신이 고통받아왔다고 말합니다.

 

 

지금까지 박지윤 최동석 디스패치 요약 결론이었습니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기사 내용을 본 사람들은 최동석이 의처증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자녀를 생각해서라도 이 싸움을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네요..

 

[박지윤 최동석 디스패치 기사 전문]

▶[단독] "카톡, 판도라를 열었다"…박지윤·최동석, 이혼의 전말 (녹취록)

 

[박지윤 최동석 관련 글]

▶박지윤 황의조 불륜 논란 이유 남편 최동석 맞고소 중?

▶박지윤 최동석 상간녀 고소? A씨 정체와 이혼 사유

3
0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익명

신고글 박지윤 최동석 디스패치 요약 결론 + 충격적인 카톡, 녹취록 내용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