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풋풋하고 신선했지요. 두가수 음색 참 좋았구요
최수호와 아키의 무대는 참 풋풋하고 깨끗했어요
둘다 목소리가 깔끔하고 풋풋하서 넘 듣기 좋던데요
풋풋하고 신선했지요. 두가수 음색 참 좋았구요
풋풋함이 화면을 뚫고 나오는 느낌이었어요. 노래도 잘하시고 케미도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최수호님와 아키님의 듀엣무대 너무나 잘 어울렸어요. 둘다 목소리가 풋풋하고 풍기는 이미지가 정말 청초했어요.
선남선녀의 무대가 아니었나 싶어요 노래만큼이나 비주얼도 잘 어울렸어요
최수호와 아키의 무대 보기좋았어요 신선했죠
풋풋하면서도 흐뭇한 조합이었어요 아키는 누구랑 해도 다 어울리는거 같아요
맞아요! 두 분 목소리가 맑고 청량해서 정말 듣기 좋았요. 풋풋함이 느껴지는 무대라서 보는 내내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앞으로도 좋은 무대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맞아요, 저도 두 분 무대 보면서 정말 청량하고맑은 느낌을 받았어요. 풋풋한 음색이 잘 어울려서 듣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최수호님과 아키님의 무대 정말 좋았습니다. 풋풋하고 깨끗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내내기분 좋았어요.
맞아요, 저도 최수호님과 아키님의 무대 보면서 정말 량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두 분의 목소리 조합이 너무 좋아서 듣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풋풋하고 깨끗한 무대 덕분에 잠시나마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앞으로도 두 분의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무대 참 풋풋하고 예쁘죠 잘 어울리는 한싸잉에요
저도 정말 풋풋하고 청량한 무대 잘 봤어요! 두분 목소리 합도 너무 좋아서 듣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맑은 감성의 무대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주현미님이 특별 게스트로 나왔지요. 열창하는 무대도 만들었구요
언제봐도 참 편안하게 노래를 부르죠 그래서 듣는 사람도 편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