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린님은 노래할때 진가가 드러나지요. 오늘은 완전 간드러지게 불렀어요
이제 완전 트롯필이 가득하네요..
OST불렀던 린님의 노래가 잘 생각이 안나요 ㅎㅎ
린님은 노래할때 진가가 드러나지요. 오늘은 완전 간드러지게 불렀어요
린님 사회도 보면서 노래 부를때는 노래도 부르고 정말 팔방미인 엠씨였는데 오늘 무대도 너무 좋았고, 방송 폐지된다니 벌써부터 그리워요.
여기에 트로트스러운 느낌이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본업 대박이에요 너무 잘해요
린님이 부르는 트로트는 격이 올라가는 느낌이 들어요 아주 고급스러워요
조미미님의 바다가 육지라면 오랫만에 린님의 목소리로 듣네요 이젠 트롯가수네요
린님은 노래 잘 부르죠 점점 더 잘 하죠
린님 노래가 최고죠 ㅎㅎ 너무 멋져요 ㅎㅎ
린님께서 사회자뿐만 아니라 본업 가수로도 멋진 무대를 보여주셨군요. 확실히 트로트 무대에 집중하시면서 색다른 매을 많이 보여주시는 것 같아요.
맞아요, 저도 오늘 무대 보고 트로트 가수 느낌 물씬 풍겨서 놀랐어요! OST 여왕이셨는데, 새로운 모습도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
맞아요, 저도 오늘 무대 보고 트로트 가수 느이 물씬 풍겨서 놀랐어요! OST 불렀을 때랑은 또 다른 매력이 느껴져서 신선하고 좋네요.
사회자에서 본어으로 돌아왔네요 완전 트롯필이 가득하더라구요
노래할때 진가가 드러나요 완전 간드러지더라구요
린님이 트롯 장르에서 본인의 매력을 마음껏 산하시니 이제는 트롯 가수의 모습이 너무나 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말씀하신 것처럼 예전 OST 명곡들이 잘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새로운 모습이 각인된 것 같습니다.
린님께서 사회자에서 본업 가수로 무대에 서는모습 정말 반가우셨겠어요. 요즘 트로트 무대에서 보여주는 열정적인 모습이 워낙 인상 깊어서 예전 OST 곡들이 잠시 생각 안 날 수도 있겠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그래도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린님의 모습이 정말 멋진 것 같아요.
오늘은 트롯스타일로 불렀네요 어떤 노래나 변신이 자유로워요
린님이 사회자에서 본업 가수로 돌아온 무대가 멋졌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느껴졌어요.
린님의 다재다능함이 대단하네요! 본업이 가수인데 사회자로도 역할을 소화하다니 멋지십니다. 🌟 트롯 필에 더해 OST까지 소화하는 린님, 정말 다재다능하시네요! ✨
린님 본업가수 무대라 그런지 트롯필이 더 잘 느껴졌어요. 한일톱텐쇼에서 사회자랑 가수 둘다 잘해서 보는 재미가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