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사포딜라S117061
린님 바다가 육지라면 노래를 린님의 느낌을 더해서 고급스럼고 우아하게 표현해줬어요. 오늘 무대에서 정말 가창력 여왕의 모습를 물씬 보여준듯 싶어요.
조미미님의 " 바다가 육지라면" 을
부르네요
자신의 노래인양 감성과 함께
무대를 사로잡네요
린님 바다가 육지라면 노래를 린님의 느낌을 더해서 고급스럼고 우아하게 표현해줬어요. 오늘 무대에서 정말 가창력 여왕의 모습를 물씬 보여준듯 싶어요.
전부 어떤 노래든 다 자기의 노래로 만드는 것 같아요
자기만의 개성이 있어요 표현력이 남달라요
린님 역시 트로트 감성퀸 답게 노래를 너무 맛깔나게 부르시네요
린님 대박이죠 노래 대단해요
정말 린님은 멋진거같아요 음색 최고에요
린님 트로트 노래 부를때 린님만의 우아한 느낌이 더해 정말 고급스러운 트로트를 듣는것 같아요. 한일톱텐쇼 린님 무대 볼때마다 너무 좋네요.
맞아요, 린님은 어떤 곡이든 자신만의 감성으로재해석하는 능력이 정말 탁월한 것 같아요. '바다가 육지라면'도 린님만의 명곡으로 탄생시켰을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린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바다가 육지라면"정말 기대되네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을 것 같아 궁금해집니다.
린님은 음색이 진짜 장난아니죠 너무너무 좋아요
린님의 노래실력은 최고죠
린님의 "바다가 육지라면" 무대 정말 인상 깊습니다. 원곡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린님만의 감성이 더해져 더욱 특별하게 다가왔어요.
역시 린님은 어떤 곡이든 완벽하게 자기 노래로만들어버리시는군요. 원곡의 감동에 린님만의 깊이가 더해져 무대가 정말 특별했을 것 같습니다.
린님은 정말 어떤 노래든 자신만의 감성으로 화해내는 능력이 탁월하신 것 같아요. '바다가 육지라면'도 린님 표 명곡으로 재탄생했을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린은 어떤 곡이나 잘 소화 해요 오늘도 참 좋더라구요
린님은 모든 노래가 본인의 원래 노래처럼 보이게 만드는 마법이 있으신 듯 합니다
한일톱텐쇼 린님 바다가 육지라면 무대처럼 느껴져요. 어떤 노래든 자기 노래로 만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