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오늘 방송은 예상보다 훨씬 더 풍성한 느낌이었어요. 한일 음악의 매력이 동시에 느껴진 하루였습니다.
신승태님의 뜨거운 안녕
그 시절에 뭔가 끓는 듯한 목소리와 감정을 다 살린 것 같았어요
과거의 감성이 느껴지는 추억의 무대였네요
오늘 방송은 예상보다 훨씬 더 풍성한 느낌이었어요. 한일 음악의 매력이 동시에 느껴진 하루였습니다.
정말 그 시절의 감성이 살아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시절 감성이 잘 표현 해서 부르시더 구요 제대로 무대를 즐긴거 같습니다
신승태님의 무대가 정말 감동적이었고 그 시절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해 주신 것 같아요. 끓어오르는 듯한 목소리와 감정 표현이 최고였습니다. 오랜만에 잊고 있던 추억까지 소환되는 기분 좋은 무대였어요.
맞아요! 신승태 님 목소리에서 정말 그때 그 시의 뜨거운 감정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멋진 무대였습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신승태 님의 목소리에서 그때그 시절의 뜨거운 열정과 감성이 그대로 느껴져서 저도 모르게 추억에 잠겼습니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추억 여행을 한 기분이네요.
신승태 님의 뜨거운 안녕, 정말 명곡인데 그 시절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부르신 것 같아요. 들으면서 저도 옛날 추억에 잠기는 듯한 뭉클한감정을 느꼈습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신승태 님의 뜨거운 안녕은 억을 소환하는 마법 같은 무대였어요. 그 시절의 감성과 뜨거운 목소리가 그대로 전해져 와서 뭉클했습니다.
정말 신승태 님께서 그 시절의 감성을 완벽하게담아내신 것 같아요. 덕분에 저도 잠시 과거로 돌아간 듯한 추억에 잠길 수 있었습니다.
정말 신승태 님의 뜨거운 안녕, 그 시절의 감성 고스란히 담아내신 것 같아요. 그 열정적인 목소리와 감정 표현 덕분에 저도 덩달아 추억에 잠기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