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한코코넛N125958
진짜 노래하나만큼은 기가막히게 잘해요 예전에 본방으로 봣을때 놀랐어요
강약조절이 너무 좋은 무대이었어요
그냥 가창력만 있거나
지르기만 하는 무대가 아니라서 좋네요
진짜 노래하나만큼은 기가막히게 잘해요 예전에 본방으로 봣을때 놀랐어요
한일 가수들의 무대 대결이 점점 재미있어지고 있어요. 다음 주에는 어떤 순위 변화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맞아요. 요즘 목소리가 정말 여려서 듣기가 너무 편했어요
역쉬 프로는 다른거 같아요 노래부르시는 내공이 잔들어나는 무대였습니다
정말 섬세한 감정 표현과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무대였어요. 단순히 가창력만 뽐내는 것을 넘어 듣는 이의 음을 울리는 공연이었네요. 여린 목소리 톤으로 이토록 깊은 감동을 전하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정말 공감되는 댓글입니다. 목소리 톤과 강약 절이 탁월해서 감성적으로 깊이 다가오는 무대였어요. 뛰어난 가창력과 더불어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여서 더욱 인상 깊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목소리가 여리고 감성적이어서 상사화라 곡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저도 강약 조절이 뛰어나서 지르기만 하는 무대가 아니라 깊은 울림을 주는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공감하는 댓글입니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탁월한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무대였어요. 가창력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깊은 울림을 주는 무대라 더욱 인상 깊었습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목소리 톤부터 감성이 느껴져서 몰입해서 봤어요. 가창력뿐만 아니라 섬세한 표현력까지 갖춘 무여서 더욱 인상 깊었습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감성적인 목소리로 상사화를 노래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가창력뿐만 아니라 섬세한 표현력까지 느껴져 더욱 좋았습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목소리 톤부터 감정선까지 섬세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기교보다는 진심을 담아 노래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