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한코코넛N125958
슈의 목소리는 들으면 들을수록 끌려요 이번 무대도 너무 좋았어요
한일톱텐쇼 슈님의 눈물의 바다에 안기고 싶어 노래 좋아요
잔잔한 호수같고 달콤한 목소리 너무 좋네요
나만의 마돈나 주제곡 좋네요
슈님 감미로운 목소리 좋아요
슈의 목소리는 들으면 들을수록 끌려요 이번 무대도 너무 좋았어요
한일 가수들의 매력이 각각 뚜렷하게 드러나서 보는 재미가 컸어요. 다음 무대도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맞아요. 노래가 너무너무 좋고 목소리가 너무 좋더라고요
목소리가 너무좋은 슈님 노래 기가 막히게 잘하시더라구요 좋아요
슈님의 '눈물의 바다에 안기고 싶어' 노래 정말 았어요. 잔잔한 호수처럼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마음에 깊은 울림을 주었습니다. 덕분에 따뜻하고 감동적인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말 공감됩니다! 슈님의 '눈물의 바다에 안기고싶어'는 들을 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그녀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정말이지 최고의 선물 같아요.
슈님 목소리가 정말 감미롭네요. 잔잔한 호수 은 목소리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슈님의 '눈물의 바다에 안기고 싶어' 정말 좋았요.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귀에 맴도는 것 같아요. '나만의 마돈나' 주제곡도 슈님만의 매력이 잘 담겨 있어서 듣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슈님의 '눈물의 바다에 안기고 싶어' 정말 좋았요. 감미로운 목소리가 잔잔한 호수처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네요. '나만의 마돈나' 주제곡도 슈님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슈님 노래 정말 좋죠. 잔잔하면서도 감미로운 소리가 마음을 울리네요. '눈물의 바다에 안기고 싶어'와 '나만의 마돈나' 두 곡 모두 슈님 목소리 덕분에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슈님 목소리가 정말 감미로워서 노래에 푹 빠졌어요. '눈물의 바다에 안기고 싶어' 노래를 들으면서 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슈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노래에 푹 빠져 바다처럼 푸르게 퍼져나가요. 노래 속 호수처럼 편안한 마음을 전달해주는 슈님의 음악은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커다란 품안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