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신승태님과 슈님 듀엣 무대 감동적이었지요. 감성 잘 느껴졌구요
그의 히트곡이자 국내에선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주제가로
박효신이 리메이크한 곡이네요
신승태와 슈의 듀엣으로
부르는데 너무 감성가득한곡을
두사람의 목소리로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였네요
언제들어도 좋은곡이네요
신승태님과 슈님 듀엣 무대 감동적이었지요. 감성 잘 느껴졌구요
신승태님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슈의 맑고 깨끗한 소리의 조화가 좋았어요
이노래가 원곡이 워낙좋아서 리메이크 많이됐더라고요
그러게요. 두 번이서 함께 하는 무대 너무 멋있었던 것 같아요
명곡중에 명곡 눈의꽃을 신승태님과 슈님의 목소리로 듣네요 드라마 주제가로도 유명한 곡 너무 잘들었어요
신승태 슈님의 듀앳무대 너무 아름답네요 진짜 감동받았어요
'눈의 꽃'은 곡 자체가 가진 애절함이 있는데, 신승태님과 슈님의 목소리 조화가 그 감성을 정말 아름답게 완성시켰을 것 같습니다! 최고의 감성 듀엣 무대네요.
정말 아름다운 무대였어요. 신승태님과 슈님의 소리가 '눈의 꽃'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주네요. 두 분의 감성적인 무대에 깊이 공감하며 감동받았습니다.
신승태 슈 님의 듀엣 무대 정말 인상 깊었습니. 두 분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원곡의 감성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해준 것 같아요. 이런 명곡을 다시금 좋은 무대로 접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두 분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눈물 날 정도로 감동적인 무대였어요. 이런 명곡을 신승태 님과 슈 님의 감성으로 다 들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신승태 슈님 듀엣으로 들으니 원곡과는 또 다른매력이 있네요. 두 분의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려서 아름다운 무대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무대였어요. 두 분의 목소리가 의 애절한 감성을 한껏 살려줘서 듣는 내내 뭉클했습니다. 이 곡은 언제 들어도 좋지만, 신승태님과 슈님의 듀엣으로 들으니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정말 아름다운 무대였어요. 신승태님과 슈님의 절한 목소리가 곡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것 같았습니다. 특히 '눈의 꽃'이라는 명곡을 두 분의 목소리로 다시 들으니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너무 감성 있는 노래였지요 잘하는 둘이 불러 더욱 멋지네요
슈님이랑 승태님 한일 듀엣이네여 아름답고 애달픈 감성을 잘 살려주셨네여
드루와 신승태 슈님의 듀엣 무대를 보는 순간 행복한 감정이 밀려오네요! 두 분의 음색이 어울려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 노래도 좋고, 무대도 멋진데 눈물도 많이 고쳤지 않을까 싶어요. 🥺
원곡도 좋지만 이번 듀엣 무대도 최고였어요 서로 듀엣 케미가 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