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한일톱텐쇼' 72회, 대구 콘서트부터 MT까지 정말 즐거웠네요!

지난 9일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72회 시청률이 최고 4.6%를 기록했대요. 2025 한일가왕전 대구 콘서트 실황으로 문을 열었는데, 박서진님, 김준수님, 최수호님, 진해성님 등 멋진 무대들이 펼쳐졌습니다. 콘서트 후에 멤버들이 대구 먹거리를 즐기고 이모카세 음식으로 단합하며 한옥 펜션으로 MT를 떠났다고 합니다.

MT에서는 역술가 박성준님이 멤버들 관상, 사주, 궁합을 봐줬는데, 마사야님한테는 여자운이 들어온다고 하자 박서진님이 옆을 사수하는 모습이 재미있었어요. 저녁 준비 때는 김준수님 김치찌개가 멤버들을 당황하게 하고, 유다이님은 생애 첫 홍어 먹방 후 화장실을 외쳐서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저녁 식사 후 이어진 진실게임에서는 박서진님이 외모 3등이라고 양심 고백을 하기도 했고, 쥬니, 최수호, 마사야, 유다이님이 인기남임을 증명하기도 했네요. 신승태님은 여성들이 데이트하고 싶은 멤버 1위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마사야님과 박서진님은 뮤직비디오 실버 버튼까지 받으셨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설거지 배 노래방 대첩에서 마사야 팀이 박서진 팀을 꺾고 승리하며 한일 우정을 돈독히 다지는 시간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한일톱텐쇼' 72회, 대구 콘서트부터 MT까지 정말 즐거웠네요!

0
0
댓글 1
  • 독특한사포딜라S117061
    한일톱텐쇼 한국인 멤버로만 보여준게 아닌 일본 가수들 몇몇도 함께 포함되어 콘서트 무대를 볼 수 있어서 더욱더 알차게 느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