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역시 진진케미"…전유진X손태진, '한일톱텐쇼' 24주 차 주간 베스트 송 선정

가수 전유진과 손태진이 '한일톱텐쇼' 24주 차 주간 베스트 송 주인공이 됐다.

3일 MBN '한일톱텐쇼' 공식 계정에는 "한일톱텐쇼 24주차 주간 베스트 송 전유진 & 손태진 축하드립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한일톱텐쇼' 측은 "역시 진진케미! 옴브리뉴까지 완벽했진???? 이번 주 ‘주간 베스트 송’도 투표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MBN '한일톱텐쇼' 공식 계정

앞서 24주 차 주간 베스트 송 후보에는 김다현 '옥경이', 리에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린 '참새의 눈물', 마코토&미유 '하니하니', 별사랑&나츠코 '못 잊겠어요', 아이코 '티키타카', 아키 '새 타령', 전유진 '비의 초상', 전유진&손태진 '짝짝꿍짝'이 올랐다.

이중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주간 베스트 송은 전유진&손태진의 '짝짝꿍짝'이었다.

1주 차 주간 베스트 송으로는 김다현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2주 차는 전유진 '사랑은 늘 도망가', 3주 차는 마코토 '바람 바람 바람', 4주 차는 전유진 '십계(1984)', 5주 차는 전유진&마이진&박혜신 '미운사내', 6주 차는 스미다 아이코&김중연 '가면무도회', 7주 차는 전유진 '돌릴 수 없는 세월'이 뽑혔다.

이어 15주 차는 전유진&어머니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16주 차는 신성&별사랑 '버스 안에서', 17주 차는 전유진&하리무 '비에 스친 날들', 18주 차는 전유진&에녹 '미안해서 미안해서', 19주 차는 전유진&마이진&손태진 '고장난 벽시계', 20주 차는 아즈마 아키 '이별의 여름', 21주 차는 린&손태진&전유진 '바람의 노래'가 뽑혔다.

22주 차는 전유진&마이진 '무슨사랑', 23주 차는 전유진&김다현 '하이틴 부기'가 주간 베스트 송 주인공이었다.

지난 2일 방송된 '한일톱텐쇼' 27회는 현역 vs 리틀 현역 '어리다고 봐주지 않아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아즈마 아키, 빈예서, 고아인, 김유하, 김태웅이 출연한 가운데, 시청률은 전국 기준 4.2%를 기록했다.

'한일톱텐쇼' 측은 "리틀 현역들과 함께 펼친 톱텐쇼!! 우승 팀의 곡들이 주간 베스트 송 후보로 올라오게 되었습니다"라며 25주 차 주간 베스트 송 후보를 공개했다.

 
 

25주 차 주간 베스트 송 후보에는 린 '사랑없인 못 살아요', 마이진 '사랑할 나이', 전유진 '미스터 유', 김다현 '돌고 돌아가는 길', 빈예서&김태웅 '홍도야 우지마라', 마이진&황민우 '대찬 인생', 전유진&마이진&김다현 '조약돌 사랑', 별사랑 '잠깐'이 올랐다.

투표는 크레아 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한 아이디로 하루 3곡 투표가 가능하다. 24주 차 주간 베스트 송 투표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진진커플 너무 좋아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