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김윤혜 배우님

‘정년이’ 서혜랑 맞아? ‘나완비’ 싱글맘 김윤혜, 극과 극 캐릭터 소화력©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정년이’ 서혜랑 맞아? ‘나완비’ 싱글맘 김윤혜, 극과 극 캐릭터 소화력©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배우 김윤혜가 작품마다 입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변화무쌍한 소화력을 입증했다.

김윤혜는 지난해 tvN '정년이'에 이어 현재 방송 중인 SBS '나의 완벽한 비서'로 180도 상반된 매력의 캐릭터를 그려내며 빈틈없는 열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정년이'에서 매란국극단 히로인 서혜랑으로 분한 김윤혜는 화려한 공주님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에 설득력을 불어넣는 '매력적인 빌런'의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김윤혜는 서혜랑의 옥경(정은채 분)에 대한 집착을 눈빛, 말투, 표정 등으로 디테일하게 표현해 호평받았다.


이어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김윤혜는 그림책 작가이자 자발적 싱글맘 정수현 역으로 또 한 번 성공적인 캐릭터 변신을 꾀했다. 극 중 정수현은 사고로 숨진 언니 부부의 아들 서준(김태빈 분)을 친아들처럼 대하는 따뜻한 마음씨의 소유자다.

정수현은 육아 동지 유은호(이준혁 분)를 짝사랑하는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묘사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고 있다. 유은호를 바라보는 정수현의 설렘과 긴장이 공존하는 표정 연기가 단연 압권으로, 높은 몰입력을 자랑한다.

이렇듯 김윤혜는 극과 극 지점에 있는 캐릭터를 찰떡처럼 소화하며 다시 한번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악과 선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등 자신의 여러 매력을 입체적으로 승화시키며 극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다. '정년이'에 이어 '나의 완벽한 비서'까지 김윤혜의 호연은 시청률 상승을 견인하고 있는 가운데,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는 김윤혜의 활약상이 기대된다.

한편 '나의 완벽한 비서'(연출 함준호·김재홍, 극본 지은, 제작 스튜디오S·이오콘텐츠그룹)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역활 변신 너무 잘하더라구요 

근데 티비에서도 말라보이는데 

실제로 얼마나 마른걸지..

0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정년이에 나왔던 서혜랑이 김윤혜 연기자이군요. 실명은 몰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혜랑이일때 정말 왠지 모르게 얄미운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 작가는 그저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연기 폭이 넓은 배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미여우랑랑I232618
    이 분 너무 예뻐서 좋아요.
    연기도 익숙하게 잘 하는 느낌이구요
    나완비에서도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B127852
    나완비와는 다른 모습이네요. 러블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게요, 정말날씬하시고 정말 예쁘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