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한 형제 케미를 보여준 박서진님과 진해성님 훈훈했어요. 새로운 예능 함께 넘 잘하는 것 같아요.
'현역가왕2'를 통해 찐한 형제 케미를 보여준 박서진 님과 진해성 님!
이번에는 강화도에서 펼쳐지는 '웰컴투 찐이네'에서 다시 뭉쳤어요.
50인분의 요리를 해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고, 시작부터 삐걱(?)이는 듯했지만 서로를 의지하며 으쌰으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답니다.
😲 "이거 우리가 다 해야 한다고요?" 재료 손질부터 진땀!
특히 재료 손질 과정에서 두 사람의 리얼한 반응이 웃음을 자아냈어요. "이거 정말 우리가 다 손질해야 해요?"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하였고, 순무썰기 테스트로 이모카세 님은 박서진 님의 칼질 실력을 칭찬하며 "해성 씨보다 훨씬 쓸모가 있다"고하며 박서진님을 수세프로 선정했어요
칼질이 서툰 진해성 님은 주방 막내로 순무껍질까기 등 잡일만 하게되자 툴툴됐어요.
순무김치 준비와 형님을 위한 박서진의 노동요
박서진 님은 특유의 재치와 유머로 분위기를 띄우며 "누나를 위해서 노동요 한 곡 올리겠습니다"라며 노래를 불렀어요.
마침 가사가 진해성의 처지를 위로해 주는 것 샅아 큰 웃음응 주고 고된 작업 속에서도 즐거움을 잃지 않는 두 사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었어요.
💡 강화도 고구마 김밥 & 꿀맛 나는 순무김치 & 수육 & 양념새우젓!
오늘의 메인 메뉴는 강화도 고구마 김밥! .
거기에 매콤달콤한 순무김치와 부드러운 수육과 양념 새우젓까지! 🥬🐷
이모카세 님이 할머니의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이 메뉴 조합,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 순무김치 TIP: 순무를 얇게 썰어 소금과 당원가루를 살짝 뿌려주면 쌉쌀한 맛은 잡고 달달한 맛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해요! 👍
- 수육: 집에서도 간단하게 된장, 양파, 고기를 함께 삶아주면 맛있는 수육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더블 사이즈 진해성 김밥 탄생 !
오늘 하루 종일 고생하며 배고파하는 해성 형님을 위해 박서진님은 더블 사이즈인 진해성 김밥을 만들었어요.
한줄 김밥을 먹으며 껌짝 놀라며 행복해 하는 진해성 님의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
🎉 "결국 우리가 해냈다!" 50인분 완벽 클리어 그리고 강추 도시락 탄생!
처음에는 50인분 요리에 대한 부담감도 있었지만, 서로 격려하고 도와가며 결국 완성해낸 강추 도시락!
푸짐한 음식과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 덕분에 '웰컴투 찐이네' 정말 꿀잼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