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방] 주지훈 중증외상센터로 인생 2막? 시즌2 언제 나올까요

요즘 ‘중증외상센터’ 안 본 사람 없죠?

 

중증외상팀 셔터 내리러 왔습니다. 틀린 말 하나 없는 주지훈의 팩폭 | 중증외상센터 | 넷플릭스

 

주지훈 배우님이 드디어 제대로 꽃길을 걷고 계십니다! 🌟 

 

‘중증외상센터’에서 천재 의사 백강혁 역을 맡아 연일 화제인데요. 아니, 대체 이렇게 찰떡같이 캐릭터를 소화하면 원작자도 감탄할 수밖에 없잖아요? 감독님도 “백강혁 그 자체”라고 인정하셨을 정도니, 우리 배우님 연기력이야 뭐 말해 뭐해요.

 

 

특히 그 특유의 도도한 말투와 강렬한 눈빛, 거기에 훌륭한 피지컬까지 더해지니 ‘재수없는데 너무 멋있어서 미치겠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더라고요. 

 

 

중증외상센터 흥행 돌풍에…주지훈, 또 40억대 잭팟 | 한국경제

 

아니 근데 진짜, 우리 동네 잘나가는 형이 내 편이면 세상 든든한데, 적들이 보면 화날 정도로 재수 없는 그런 느낌이 딱! 그런데 그 재수 없음마저도 너무 매력적인 게 문제 아닙니까?

 

 

그리고 백강혁이 의사로서 사람 살리는 데에만 몰입하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에요. 그러면서도 ‘1호 노예’ 양재원이랑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또 얼마나 귀엽게요? 이 브로맨스까지 완벽하게 잡아내면서 팬들의 ‘팀 중증’ 사랑을 폭발시키고 있습니다.

 

시즌2 내놔" '중증외상센터' 주지훈·추영우·하영, '오겜2' 제치며 글로벌 돌풍[스한:초점] < 스한초점 < 기획 연재 < 연예 <  기사본문 - 스포츠한국

 

더 놀라운 건 주지훈 배우님이 직접 이도윤 감독님을 연출자로 추천했다는 사실! “판타지적인 요소가 강한데 현실적인 무게감도 필요하다”면서 딱 맞는 연출자를 찾으셨더라고요. 덕분에 작품이 땅에 발을 붙이고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어졌죠. 역시 명불허전 배우의 안목!

 

주지훈 중증외상센터로 인생 2막? 시즌2 언제 나올까요

 

결과는 대성공! OTT 콘텐츠 순위에서 넷플릭스 TV쇼 부문 3위, 심지어 ‘오징어게임2’까지 제치며 다크호스로 떠올랐다는 거 아닙니까! 지난달 30일에는 2위까지 치고 올라가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벌써 시즌2, 시즌3 요청이 빗발치는 중입니다. 원작자도 떡밥을 뿌리고 있어서 가능성이 없지 않아 보이네요.

 

주지훈 중증외상센터로 인생 2막? 시즌2 언제 나올까요

 

이 기세를 타고 배우님 소속사 블리츠웨이 스튜디오 주가까지 상승세를 탔어요. 주지훈 배우님이 지분도 가지고 계시니, 팬들은 마음만으로도 같이 오르는 기분이네요. 작품도 흥행하고, 배우님도 승승장구하고, 이보다 더 완벽한 상황이 있을까요?

 

 

이제 남은 건 시즌2 확정 소식뿐! 넷플릭스야, 우리 소원 좀 들어줘요! 🙏🏻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