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사랑의 콜센타 세븐 스타즈 7회는 현장 고객들의 신청곡으로 점수 대결을 통해 점수 순서 대로 해당 순위에 앉는 '다시 쓰는 순위전 다시 쓰는 미스터트롯 3'으로 진행됐어요.
40대에 접어 든 오승미 님 녹화하는 날이 생일이라 제 사연이 읽혀진다면 행복이 두배가 되는 날이 될 거라고 사연이 소개됐어요.
3년전에 공황장애와 불안장애가 생겨 사람들이 많은 곳은 일절 가질 못 했는데 천록담 님의 열렬한 팬이 되면서 팬클럽 활동을 처음 하게됐고 서울 콘서트까지 다녀오게 됐다고 하는데요.
천록담 님 덕분에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됐고 공황장애와 불안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 약이 됐다고 합니다.
이런 사연을 들은 다니 님 즉석에서 생일 축하송을 불러주는 배려에 말할 수 없는 감동을 받았을 것 같네요.
신청곡 김상배 님의 '몇 미터 앞에 두고'를 부른 다미 님 역시나 100점 올 하트를 받았는데 세 번째 100점을 받은 신기록을 세웠어요.
힘들었던 공황장애와 불안장애가 천록담 님을 향한 열열한 팬심앞에서 약이 되고 기쁨이 되고 행복을 주는 영양제와 같은 가 봅니다.
노래를 부른 다니 님 깊은 감동과 가수로서의 자부심이 날개를 달고 하늘 끝까지 올라갔을 테고 지켜보는 팬심의 마음도 행복 그 자체가 됐을 것 같아 흐뭇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