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공황장애 불안장애의 약 천록담 님!

안녕하세요!

사랑의 콜센타 세븐 스타즈 7회는 현장 고객들의 신청곡으로 점수 대결을 통해 점수 순서 대로 해당 순위에 앉는 '다시 쓰는 순위전 다시 쓰는 미스터트롯 3'으로 진행됐어요.

40대에 접어 든 오승미 님 녹화하는 날이 생일이라 제 사연이 읽혀진다면 행복이 두배가 되는 날이 될 거라고 사연이 소개됐어요.

3년전에 공황장애와 불안장애가 생겨 사람들이 많은 곳은 일절 가질 못 했는데 천록담 님의 열렬한 팬이 되면서 팬클럽 활동을 처음 하게됐고 서울 콘서트까지 다녀오게 됐다고 하는데요.

천록담 님 덕분에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됐고 공황장애와 불안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 약이 됐다고 합니다. 

이런 사연을 들은 다니 님 즉석에서 생일 축하송을 불러주는 배려에 말할 수 없는 감동을 받았을 것 같네요.

신청곡 김상배 님의 '몇 미터 앞에 두고'를 부른 다미 님 역시나 100점 올 하트를 받았는데 세 번째 100점을 받은 신기록을 세웠어요.

힘들었던 공황장애와 불안장애가 천록담 님을 향한 열열한 팬심앞에서 약이 되고 기쁨이 되고 행복을 주는 영양제와 같은 가 봅니다.

노래를 부른 다니 님 깊은 감동과 가수로서의 자부심이 날개를 달고 하늘 끝까지 올라갔을 테고 지켜보는 팬심의 마음도 행복 그 자체가 됐을 것 같아 흐뭇했습니다.

 

공황장애 불안장애의 약 천록담 님!공황장애 불안장애의 약 천록담 님!공황장애 불안장애의 약 천록담 님!공황장애 불안장애의 약 천록담 님!공황장애 불안장애의 약 천록담 님!공황장애 불안장애의 약 천록담 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