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사랑의 콜센타' 유지우 군, '바람길'로 무대를 뒤흔들다!

패기 넘치는 등장! 1등은 내 차지! 🥇

 

다음 가수로 등장한 유지우 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1등 아니면 최소 3등은 할 거예요!"라며 당찬 각오를 밝혔답니다. 그 패기에 다들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

 

유지우 군의 '바람길'을 신청한 사연 💌

 

이번에는 서울에 사는 유현정 씨가 유지우 군에게 사연을 보냈어요. 유지우 군의 맑은 목소리를 너무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콘서트에는 가지 못했다고 해요. 그래서 '바람길'을 신청하며 아쉬움을 달랬답니다. 따뜻한 사연에 제 마음도 뭉클해졌어요!

 

남승민 삼촌보다 한 점 더! 99점 예상! 🎯

 

무대에 오르기 전, 유지우 군은 앞서 98점을 받은 남승민 삼촌보다 높은 99점을 예상하며 1등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어요. 정말 자신감 넘치죠? 이런 모습이 더 멋있게 느껴졌어요!

 

'바람길' 감성 폭발! 🎶

 

드디어 유지우 군의 '바람길' 무대! 감성적인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모두가 숨죽이며 집중했어요. 노래를 들은 사람들은 "잘한다!", "소리가 너무 이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역시 유지우 군! 듣는 내내 귀 호강 제대로 했네요.

 

짜릿한 공동 2위! 🏆

 

과연 유지우 군의 최종 점수는? 두구두구두구... 놀랍게도 98점을 받아서 남승민 군과 똑같은 점수를 기록했어요! 이로써 공동 2위가 탄생하며 기존 상위권 출연자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답니다. 정말 짜릿한 순간이었어요!

 

■ 오늘은 왠지 1등의 예감이 느껴져~

< 유지우 🎵   '바람길'>

 

 '사랑의 콜센타' 유지우 군, '바람길'로 무대를 뒤흔들다!

👉유지우군의 맑고 순백의 목소리가 ‘바람길’과 너무 잘 어울려요! 노래가 더욱 깊은 감동을 주었어요.

9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을 만한 실력이었어요! 앞으로도 더 멋진 무대 기대하겠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