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상반기 결산 어워즈 소식 너무 반가워요. 세븐스타즈 팬으로서 꼭 투표 참여해야겠어요.
2025 상반기 결산 어워즈
■ ‘달빛 창가에서’♪빛나는 사원들과 함께하는 🌟2025 사콜 어워즈🌟 OPEN
1.라운드 ( 김용빈 ㊗️vs 춘길 )
'영영'을 부른 김용빈의 무대는 진심이 담긴 표현력으로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어요. '엄마의 노래'를 부른 춘길은 애절한 감성으로 관객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무대를 선사했어요.
.
2 라운드 ( 손빈아㊗️ vs 박지후 )
손빈아는 '삼백초'를 부르면서 곡의 섬세한 감정을 표정과 제스처로 완벽하게 표현했어요. 관객들은 그의 무대에 완전히 몰입했어요.
박지후는 '여인의 눈물'을 부르면서 깊은 감성을 보여주었지만, 감정 과잉으로 아쉬움을 남겼어요.
3. 라운드 ( 유지우 vs ㊗️ 천록담 )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부른 천록담은 깊이 있는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따뜻한 감동을 선물했어요. '시절인연'의 유지우는 나이에 비해 뛰어난 감정 표현력을 보여줬지만, 감정 조절에 미숙한 부분도 보였어요.
4. 라운드 ( 남승민㊗️ vs 최재명 )
최재명은 '꽃이 피고 지듯이'를 통해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보여주며 깊은 감동을 안겨줬어요. 남승민은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를 절제된 감정과 깊이 있는 음색으로 소화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어요.
5 라운드 ( 추혁진 vs ㊗️ 남궁진 )
추혁진은 **‘종로 3가’**에서 특유의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했고, 남궁진은 **‘연상의 여인’**에서 감미로운 중저음으로 관객을 사로잡았어요.
마지막 라운드까지 이어진 배틀 결과, 최종적으로 사콜 팀이 승리했습니다.
TOP10과 박미경은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무대로 상반기 결산을 마무리했습니다.
🎀 특별초대
■ 파워 디바💥 박미경 덕분에 후끈해진 목요일 밤! ‘이브의 경고’♪
■ 소울 충만! 박미경&천록담 덕분에 귀호강 중~ ‘이유 같지 않은 이유’♪
■ 믿고 듣는 TOP10과 박미경의 노래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 스페셜무대
■ 형아들이 응원하는 지우의 환승연애 상대는❓ ‘운명 같은 여인’♪
■ 애드립 폭발! 무대를 뒤집어버린 춘길&빈아 ‘넌 그렇게 살지마’♪
■ 춤과 하나가 된 춤신춤왕✨ 록담&혁진 ‘흐린 기억 속의 그대’♪
■ 귀염뽀짝한 재명&승민&지우에게 폴인럽💓 ‘뿌요뿌요’♪
■ 테크노 전사로 변신한 용빈&지후&궁진의 흥 나는 댄스🕺 ‘와’♪
■ 깜짝 등장한 유진 누나와 지우가 함께 부르는 ‘18세 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