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C125557
정말 멋지네요 ㅠㅠ 잘 보다가 갑니다
트롯트 아니라구..
용빈님이 뭐라했지만..ㅎㅎ
전 너무 김동적이었네요..
목소리가 딱 어울리는 곡이었어요
정말 멋지네요 ㅠㅠ 잘 보다가 갑니다
지후님 정말 자기 목소리 톤에 딱 맞는 노래를 선곡하셨어요. 조째즈님과는 또 다른 톤으로 멋지더라구요.
저도 박시후님 노래 부를때 넘 좋았습니다. 가슴 파고드는 감동 느꼈구요.
감동적이에요 본인에게 어울리는 선곡이네요
박시후님 더 멋진 모습으로 허스키한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노래 잘 불렀어요
저도 이 무대보고 넘 감동받았어요 ㅠㅠ 지후님 음색과 딱이였네요
의상도 멋져요 노래 대박이죠
맞아요. 목소리가 너무 딱 어울려서 깜짝 놀랐어요
박시후님 무대 정말 감동적이었죠! 장르를 넘어서 목소리에 딱 어울리는 곡이라 더큰 울림을 준 것 같아요.
저도 박시후님 무대 정말 인상 깊게 봤어요! 트트가 아니라고 하셨지만, 특유의 감성이 잘 느껴졌습니다. 용빈님 말씀처럼 장르를 떠나서 김동적인 매력이 돋보였고, 목소리가 곡에 너무 잘 어울리셨어요.
저도 박시후님 무대 정말 좋았어요! 용빈님 말에도 꿋꿋이 자기 스타일대로 소화하는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김동적인 무대였다는 표현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목소리가 찰떡이더라구요.
저도 박시후님 무대 정말 인상 깊었어요! 트로가 아니라는 점이 오히려 더 신선하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용빈님 말씀에도 불구하고 글쓴님처럼 김동적인 느낌을 받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완전 그렇네용 보이스가 엄청 기운나게 해주쥬
믿고 들을 수 있는 가창력 소유자이지요. 록담님 실력 탄탄합니다.
하긴 트롯을 불러야 공정하다고 저도 생각이 들어요 ㅎㅎ 그래도 다비치의 노래를 박지후 님이 불러줘서 잘 감상했네요
트롯은 아니지만 감성이 좋았어요 진심이 전해지는듯한 무대였죠
모르시나요 무대에서 감정이 확 전해졌어요 박시후님 진심이 노래에 담겨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