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가수 천록담이 ‘미스터트롯3’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지난 17일 밤 방송된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 토크 콘서트 편’에서는 결승을 마친 천록담이 제주도로 향한 모습이 담겼다. 천록담은 제주동문시장을 방문해 가족을 위한 선물을 구입했고, 팬들의 뜨거운 환영과 응원을 받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현장에서 팬의 즉흥 요청으로 ‘제3한강교’ 한 소절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이어 처가댁에 도착한 천록담은 ‘미스터트롯3’ 미(美) 진출을 축하하는 플랜카드와 화환을 보고 감사함과 뿌듯함을 느꼈다. 가족들의 따뜻한 환대에 대해 “확실히 트로트를 하니까 사람들의 반응과 처음 건네는 인사의 온도가 다르다. 예전엔 말 걸기 어려웠는데 천록담이 되니까 먼저 반갑게 맞아주는 게 너무 좋았다”며 소회를 전했다.
몇 년 전 어려움으로 방송을 멀리하려 했던 솔직한 심경도 밝히며 “무대에서 노래하고 가족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다. 앞으로 더 재밌게 노래하고 웃음을 드리는 천록담이 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번 ‘미스터트롯3’ 도전은 폭풍 성장의 연속이었다. 데스매치 진, 메들리 팀 미션 진 2연속 진, 역대 최고점 경신 등 여러 의미 있는 기록을 세웠고, 최종 미(美)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았다.
무대에서는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을 선곡해 구수한 창법과 탁월한 가사 전달력으로 특유의 매력과 한층 깊어진 트로트 감성을 녹여낸 무대를 완성했다. 진심 어린 표현과 묵직한 여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천록담은 앞으로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만날 예정이다. 제주의 따뜻한 금의환향과 팬들의 환대가 더욱 깊어진 그의 음악 여정을 응원하는 분위기 속에서, 앞으로 펼쳐질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천록담님 제2의 전성기 맞으셔서 너무 좋네요
트롯도 좋지만 가끔은 다시 본업도 보여주세요
작성자 열정적인라임W116452
신고글 천록담님 전성기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