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천록담님 정말 대단하세요

 

천록담 이정, ‘미스터트롯3’ 최초 데뷔 도합 52년 차 프로 맞대결서 압도적 승리!

가수 천록담 이정이 거침없이 질주하고 있다.

천록담 이정은 지난 20일 밤 방송된 TV조선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3’에서 준결승 1차전을 펼쳤다.

준결승 1차전은 레전드 미션으로, 이에 앞서 천록담은 트로트 거장 故 현철을 위한 헌정 무대를 꾸며 감동을 더했다. 

'봉선화 연정’을 김용빈, 손빈아와 함께 부른 그는 매력적인 음색과 신들린 꺾기 신공은 물론, 귀여운 퍼포먼스로 ‘미리 보는 결승전’이란 호평과 함께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한곡 대결에서 이지훈과 ‘미스터트롯3’ 최초 데뷔 도합 52년 차 프로들의 맞대결을 펼치게 된 천록담은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를 선곡했다. 시간을 되돌리는 마임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한 그는 경쾌한 리듬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트로트 창법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체조를 관객들에게 위트 있게 알려주며 끊임없이 소통, 흥으로 가득 물들였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완벽한 무대에 마스터들은 전원 기립한 데 이어 국민 대표단은 기립 박수를 쏟아냈다. 원곡자이자 레전드 오승근은 “들으면 들을수록, 부르면 부를수록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였다. 퍼포먼스도 좋았고 너무 잘해서 기가 막혔다. 응원한다”라고 극찬했다. 투표 결과 천록담은 국민 대표단의 선택을 받은 데 이어 마스터들의 많은 표를 받으며 100대 50으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준결승 1라운드 결과 중간 순위 7위를 기록, 다음에 펼쳐질 2라운드 개인전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천록담은 ‘미스터트롯3’를 통해 매 무대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트로트 신’ 수식어를 거머쥐었다. ‘미스터트롯3’ 6주차 대국민 응원투표 5위에 오른 데 이어 데스매치 진(眞), 메들리 팀 미션 진(眞)까지 2연속 진, 역대 최고점 경신 등 화려한 기록을 수없이 써 내려가며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천록담 이정이 맹활약 중인 ‘미스터트롯3’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미스터트롯3’ 대국민 응원투표는 스마트폰 공식 앱 또는 포털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천록담님 정말 대단하세요  이번에 정말 제대로 트롯가수로 

성공변신하시는거 같아요 

0
0
댓글 6
  • 즐거운사자K125300
    ㅎㅎ 무대매너가 ㅋ 확실히 연륜은 무시 못하겠다는...
    천록담님으로 제 2의 전성시대 트롯으로 누려봅시다~~ 
  • 낭만적인라일락
    천록담님 무대에서 날라다니더라구요
    역시 가수의 짬은 무시 못하나봅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전성기의 열정을 보여 주었어요.
     노래 가사에 맞게 저속 노화 방지 체조 퍼포먼스 는 탁월하고 유쾌했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이번 이지훈님과 함쎄한 무대도 너무 신나고 좋았어요 천록담님 진짜 트롯 가수 변신에 성공하신 것 같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넘 좋아요 대박기원합니다 들을수록  좋네요들을수록  맘이  채워져서 시리던 가슴이 따뜻해 지네요
  • 고귀한뱀G130599
    천록담 님의 무대를 보면 여유로운 제스처와 에티튜드가 노련미와 관록이 느껴지더군요. 
    천록담 님, 준결승 2차전에서도 멋진 무대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