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날이 갈수록 멋있어져서 큰일났어요

'미스터트롯3'에서 준결승전에 진출한 최종 13인 멤버들이 에스콰이어와 콜라보 해 화보를 찍으며 다미핑 천록담이 10초 PR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얼마전 에스콰이어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미스터트롯3 준결승 진출 최종 13인의 10초 자기소개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천록담 이정의 PR영상이 게재됐다.

 
천록담 / 에스콰이어 인스타그램

게재된 영상이 시작되자 세상 핸섬해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다미핑 천록담이 등장해 째깍째깍 10초 타이머에 맞춰 PR 시작했고, 스탠드 마이크 높이가 마음대로 조절되지 않아 4초가 흘러가자 당황한 천록담은 "아니 저기요!"라며 다급하게 손을 움직여 맞추고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신인가수 다미다미 천록담입니다"라고 말하는 순간 10초가 지나 끌려나가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이 치명적이고도 귀여운 영상을 본 천록담의 담이담이천록담들은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점점 더 잘생겨지는 다미핑", "너무 재밌어요. 이런거 또 찍어주시면 안되나요?", "천록담이 응원해요", "우리 마음에 중심 트롯계의 중심", "날이 갈수록 멋있어져서 큰일남"이라며 천록담를 응원하는 댓글이 가득했다. 

 
천록담 / 에스콰이어 인스타그램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 K-트롯 한류를 일으킬 위대한 첫 걸음인 '미스터트롯3'는  준결승전 1라운드 '한곡 미션'에 이어 2라운드 '개인전'을 남겨두고 있으며, 1라운드와 2라운드 점수를 합산해 결승전에 진출할 TOP10을 선발해 시즌3 우승자를 가려낼 예정이다. 

또한, 결승으로 가기 위해 대결을 펼치고 있는 임찬, 남승민, 김용빈, 손빈아, 박지후, 이지훈, 홍성호, 유지우, 강훈, 천록담, 최재명, 남궁진, 추혁진, 춘길이 매 라운드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는 TV조선 '미스터트롯3'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날이 갈수록 멋있어져서 큰일났어요 

진짜 매일 리즈가 되고 있는거 같아요 

0
0
댓글 3
  • 용맹한파파야M116456
    정말 날이갈수록 멋있어지네요
    늙지도 않는거같아요ㅎㅎ
  • 상쾌한너구리E116831
    멋진 무대를 잘 만들어내는것 같아요. 천록담님 프로패셔널한 무대 좋았어요
  • 잠재적인팬더O213719
    갈수록 멋잇어져요
    리즈를 찍고 계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