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경악스런 엄마 !! 돈을 딸 덕에 쉽게 벌다보니 완 전 괴물이 되네요,,.

경악스런 엄마 !! 돈을 딸 덕에 쉽게 벌다보니  완 전 괴물이 되네요,,.

 

 

강다윗이 엘리야 사건을 맡아 진행하던 중, 친엄마이자 소속사 대표인 차진희가 직접 딸의 남자친구에 대한 제보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장면은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차진희가 “엄마니까요. 제 새끼를 위해서라면 더한 짓도 할 거”라며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하는 순간은 부모의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포장된 집착을 보여주었고, 엘리야가 “맞다. 그 자식 쓰레기다. 그런데 내가 선택한 쓰레기다. 버려도 내가 버렸어야 한다”고 반발하는 장면은 자율성과 선택권을 지키려는 딸의 목소리를 강렬하게 드러냈습니다.

이어 강다윗이 차대표의 더 깊은 만행을 파헤치며, 엘리야의 사생활을 통제하기 위해 남자를 고용해 거짓말을 퍼뜨리고 심지어 잠옷 입은 사진까지 제공했다는 사실이 드러나는 순간은 경악하게되네요. 

 

이건  가족 갈등을 넘어 연예인 자녀를 ‘관리’ 대상으로 삼는 부모의 왜곡된 태도를 비판적으로 보여주며, 돈을 딸 덕에 쉽게 벌다보니

완 전 괴물이 되네요,,.

 

 

 

 

 

 

 

0
0
댓글 2
  • 미여우랑랑I232618
    이거 보면서 처음에는 오빠가 수상하다했는데 찐 빌런은 엄마였네요
    근데 연예계에 어릴 때 부터 시작한 연예인들 부모중에 이런 부모 꽤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돈을 쉽게 벌려도 딸을 이용했네요
    괴물의 수위를 넘어선 마귀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