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 대국민 응원 투표 1주차 결과가 공개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2' 4회에서는 11일(수)부터 16일(월) 오전 10시까지 집계된 대국민 응원 투표 1주차 결과가 공개됐다.
투표 결과 10위 김준수, 9위 신승태, 8위 황민호, 7위 송민준, 6위 이현승, 5위 진해성, 4위 재하, 3위 최수호, 2위 에녹, 1위 김수찬이었다.
대국민 응원 투표 결과는 경연 점수에 반영된다. 투표 방법은 네이버에서 '현역가왕2' 검색 후 대국민 응원 투표 버튼을 누른다.
이어 응원하는 현역 7명을 선택해 투표한다. 아이디당 하루 한 번 투표가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1차전 1대1 데스매치 현장 지목전 종료 후 탈락 후보 16명의 명단이 공개됐다.
윤준협, 박구윤, 송민준, 최수호, 이현승, 정다한, 곽영광, 유민, 박준영, 한강, 효성, 김중연, 진해성, 공훈, 양지원, 재하가 탈락 후보가 된 가운데, 패자부활전에서는 16명 중 4명만이 살아남는다.
'자옥아' 조는 이현승, 박준영, 김중연, 박구윤, '남자는 말합니다' 조는 재하, 한강, 진해성, 송민준, '가지마' 조는 양지원, 정다한, 최수호, 유민, '천년지기' 조는 곽영광, 공훈, 효성, 윤준협으로 구성됐다.
30분의 연습 시간이 주어진 가운데, 본선 1차전 최종 방출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예고에는 5인 1조로 구성된 본선 2차전 무대가 깜짝 공개됐다. 본선 2차전은 1라운드 단체전, 2라운드 듀엣전, 3라운드 트리오전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