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미리 보는 결승전 같았던 <현역가왕2> 무대!
미리 보는 결승전 같았던 <현역가왕2> 무대가 있었는데요!
바로 <SBS 1등 강문경 VS KBS 1등 진해성>님의 '1대1 데스매치' 경연이었는데요.
호기롭게 'SBS 1등 강문경 가수님'을 대결 상대로 호명한 'KBS 1등 진해성 가수님'!
'미스터 로또' 같은 트로트 예능에서 노래방 마스터의 점수로 승패를 결정하던 게 '축구 친선전'이라면
현역가왕2 데스매치에서 만난 <SBS 1등 강문경 VS KBS 1등 진해성>의 진검대결은
마치 최고의 무대인 '월드컵 16강 페넌트레이스'에서 딱 만나버린 우승후보의 대결 같았습니다.
진해성님이 대결상대로 호기롭게 외친 강문경님과의 대결이
'현명한 선택'이 되었을지 아님 '객기'가 되었을런지요ㅎㅎ
ㅁ KBS 1등 진해성의 <연락선>
(미스터트롯2에서 3등하기 전에 KBS에서 우승까지 했었던 실력자 오브 실력자 진해성 가수님!!)
진해성 가수님이 <현역가왕2> 연락선 도입부터 쿵쿵 북소리 악기 같은 음색과
함께 어우러져 전율이 느껴지는듯 하네요!
노래를 진정성 있게 이렇게 애절하고 감정 깊은 목소리로 열창하시는 진해성님!!
진짜 KBS 트롯 프로그램 1등 하실만 하시죠ㅎㅎ
ㅁ SBS 1등 강문경님의 <물레방아 도는데>
(지금의 퇴폐미 가득한 강문경님이 아닌 착하고 성실한 모범생 같은 느낌의 우승 당시 강문경 가수님ㅋㅋ)
(첫소절부터 듣는 사람 입에서 '캭~'가 튀어나오게 만드는 뽕신뽕왕 강문경님의 트롯소울인데요ㅎㅎ)
(설운도 가수님도 첫소절 듣자마자 바로 "(강문경) 잘하지?"란 말이 튀어나오게 만드네요ㅎㅎ)
(감성을 모두 담아서 새벽에 목욕재계하고 정화수 떠놓고 기도하는 정성으로 노래를 하는 강문경 가수님~)
(눈감고 강문경 가수님의 노래를 감상하면서 많이 긴장하는 진해성님~)
(많은 마스터분들이 들으면서 감탄하는 강문경 가수님의 마력이었습니다.)
(경쟁자분들의 촉이 좋은 건가요... 강문경님의 명품무대에 진해성님이 데스매치에서 위험해보인다는!!)
(노래 목소리도 청량한데 명품 꺽기도 굉장히 기가 막히게 잘하는 강문경 가수님~~)
정통 트롯이라도 강문경 가수님의 노래는
잘하려고 하는 억지스러움이 없고 스무스하며
무언가 특별나고 신비한 매력이 넘쳐나네요^^
정통 트롯이던 뉴트롯 이든 무슨 노래든지 강문경 가수가 부르면 명품으로 다시 태어나는 느낌입니다.
ㅁ 미리 보는 결승전의 결과는?
진해성님의 '호기'를 '객기'로 만든
강문경 가수님의 승리!!
1대1 데스매치로 진해성님이 패배 후 강남님이
진짜 이대로 우승후보 진해성님을 집으로 그냥 돌려보내는거냐며 허탈해했는데...
그래도 진해성님께 한줄기 희망이 있었으니 바로 패자부활전! 근데 생존자가 단 4명뿐이라서...
우승후보 진해성님의 가시밭길이 예상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