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연출 강보승/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비에이엔터테인먼트)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지난 9화가 최고 시청률 13.3%, 수도권 11.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는 물론 한 주간 방송된 미니시리즈 중 1위를 차지, 2049 시청률이 평균 3.4%, 최고 4.2%까지 상승하며 12월 전 채널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수성하는 쾌거를 거두며, 독보적인 흥행작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닐슨 코리아 기준)
지난 9화에서는 도기(이제훈 분)가 걸그룹 연습생에게 스폰서 만남을 종용하고, 극단적 선택까지 이르게 만든 연예 기획사를 참교육 하기 위해 매니저로 위장 취업하는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이 가운데 도기가 대표 강주리(장나라 분)의 개입 여부를 확인하던 중 정체를 발각당할 위기에 처해 향후 전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제훈, 걸그룹 멤버 됐다…전격 데뷔 (모범택시3)
이 가운데 ’모범택시3‘ 측이 10화 방송을 앞두고, ’매니저 도기‘의 깜짝 놀랄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자신이 케어하는 걸그룹 ’엘리먼츠‘ 멤버들과 함께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른 것.
걸그룹 데뷔한 김도기 기사님 ㅎㅎ
이번시즌 진짜 이제훈 배우님 연기변신이
너무 재밋네요
0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