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올스타전: 금요일 밤에〉 6회는 ‘트롯 선후배의 밤’ 특집으로 꾸며졌어요.
‘미스트롯2’의 선배 라인과 ‘미스트롯3’의 신예 요정들이 자존심을 걸고 무대를 펼쳤고, 각 무대마다 감성과 기술이 어우러진 인상적인 퍼포먼스가 이어졌어요.
미스김의 ‘배 띄워라’는 강한 성량과 에너지로 흥의 물결을 타며 무대를 압도한 무대였고, 은가은의 ‘인생’은 섬세한 감정선과 진심 어린 표현으로 깊은 울림을 전한 감동적인 무대였어요.
2. 막내 대결: (김태연 vs㊗️ 오유진) 96:97
앞선 두 번의 대결에서 모두 패했던 유진은 윙크의 ‘얼쑤’를 선곡해 치어리더 복장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어요.
반면 태연은 감성 짙은 곡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조각’을 불렀지만,
최종 점수 발표에서 유진이 승리했고, 태연은 잠시 멍한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자아냈어요.
3, 라운드 ( 김희재 X 황우림 vs㊗️ 안성훈 X 나상도 ) 94: 96
김희재와 황우림의 ‘흔들어주세요’는 완벽한 호흡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퍼포먼스의 정석을 보여준 무대였고, 안성훈과 나상도의 ‘망부석’은 유쾌한 케미와 흥 넘치는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은 무대였어요.
4. 眞 리벤지 매치 ( 양지은㊗️ vs 정서주 ) 95: 93
- 양지은은 미스트롯2 진(眞), 정서주는 미스트롯3 진(眞)으로 네 번째 맞대결을 펼침.
양지은의 ‘소백산’은 간드러지는 음색과 폭발적인 감정선으로 트롯의 진수를 보여준 무대였고, 정서주의 ‘무정 부르스’는 애절한 감성과 섬세한 표현으로 깊은 울림을 남긴 무대였어요.
5. 善 라인 대결 ( 홍지윤㊗️ vs 배아현 ) 100:98
- 홍지윤은 김용임의 ‘내장산’으로 완벽한 꺾기 창법을 선보이며 “트롯 바비는 하나뿐”이라며 도발.
- 배아현은 이난영의 ‘해조곡’을 통해 1930년대 감성을 재현, 정통 트롯의 진수를 보여줌.
6. 라운드 ( 김의영㊗️ vs 나영 X 정슬 X 염유리 ) 94:91
김의영의 ‘그 다음은 나도 몰라요’는 다채로운 감성과 여유 넘치는 무대로 관객을 매료시킨 무대였고, 트롯 댄싱 걸스의 ‘댄싱퀸’은 에너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트롯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무대였어요.
* 스페셜 무대
매일매일 듣고🎧 싶은 조합😚 지윤&서주의 ‘소양강 처녀’♪
미스 트롯2 최종 승
이번 방송은 오랫만에 모인 미스 트롯2를 봐서 반가왔고 트롯 선후배 간의 실력과 개성을 뽐내는 무대뿐 아니라, 유쾌한 입담과 풍성한 무대를 보여 주었어요.